30~50대같은 사람들이 막 반말하면 나중에 스몰톡할때 몇살이냐구 내 또래인줄 알구
맘속으로 음 ~ 몇살인데 반말이시징?! 이랬다 하면 꺄르르 좋아서 뒤집어짐
낯선환경 싫어하고 익숙한거 좋아하면서도 이렇게 잠깐잠깐 새로운 사람들 보고 말섞는거 넘 재밌다ㅋㅋㅋㅋ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7) 게시물이에요 |
|
30~50대같은 사람들이 막 반말하면 나중에 스몰톡할때 몇살이냐구 내 또래인줄 알구 맘속으로 음 ~ 몇살인데 반말이시징?! 이랬다 하면 꺄르르 좋아서 뒤집어짐 낯선환경 싫어하고 익숙한거 좋아하면서도 이렇게 잠깐잠깐 새로운 사람들 보고 말섞는거 넘 재밌다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