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20대 후반이고
애인은 삼십대 초반이야.
나랑 다섯살 나이 차이가 나서 대부분 애인이 다 내는데 매번 내가 낸다고 하면 자기가 낼거라고 그래서 대부분 애인이 다 부담해 ㅜㅜ
엄청 힘들게 일해서 버는거 내가 너무 잘 알아서..
밥 먹을때마다 미안하기도 하고 그래서 데이트 통장 하자고 하려고 하는데 혹시 어떤가 해서.
하고 있는 익들은 후기 좀 알 수있을까 어떤게 블편한지도 알고 싶고 만약에 애인이 그래도 커플 통장은 안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면 반반으로 부담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을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