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당장 우리만해도 사내커플이고 우리말고 세커플 더 있는걸로 알아 근데 어떤 어린커플들이 개민폐 저질러서 우리까지 눈총 받는건 좀 빡침...ㅎ 같은 파트에서 일하게 해달라고 회사에 떼썼대 애들도 아니고 일하는 직장에서 그게 뭐하는 짓인건지|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당장 우리만해도 사내커플이고 우리말고 세커플 더 있는걸로 알아 근데 어떤 어린커플들이 개민폐 저질러서 우리까지 눈총 받는건 좀 빡침...ㅎ 같은 파트에서 일하게 해달라고 회사에 떼썼대 애들도 아니고 일하는 직장에서 그게 뭐하는 짓인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