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04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해방이 첨이라 몰라욥,,
대표 사진
용사1
난 이벤트 큐브 모아서 돌렸었음 다 쓰고도 옵션 안 나오면 메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원래 한참 남은거 못참고 패스 질러서 급해방하게된거라 이벵큐브가 없어서 자석펫 사려던 돈으로 일단 돌렸ㄸㅏ,,에디는 천천히 맞춰야겠어ㅠ에디 너무 비싸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2
(레전잠재줌서 그런거 없다 가정하면)등급업은 메소로 올린다음에 이벤트 큐브로 옵션 띄우면 돼
유니크 옵션 돌릴 때보다 레전 옵션 돌릴 때 메소가 많이 드니깐 최대한 등급 높을 때 이벤 큐브 소모한다는 느낌!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쌍레 찍고 싶었는데 하필 윗잠도 천장찍고 아랫잠도 에픽 천장찍고 와서 ,,, 돈이 다 털려버렸ㄸㅏ,,,흑흑 천천히 해야지ㅠㅠ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지 윌 페이지 마다 피 깍이는거 4
14:28 l 조회 59
스펙터 266에 했는데 경험치 60퍼정도 오르네
13:58 l 조회 29
지금 레테 신직업 나온건가요?4
13:01 l 조회 67
메이린 다 좋은데 최소컷 하기에 운빨이 좀 따르는게 아쉽다
12:51 l 조회 33
보스 배율 이렇게 뜨는데18
11:03 l 조회 829
20분으로 바뀐 카링 후기
10:28 l 조회 81
혹시 이 코디템 정보아는 용 있어?6
10:13 l 조회 316
챌섭 무물보1
9:19 l 조회 69
심심하니까 뉴비 많은거 같아서 쓰는 내가 챌섭마다 하는 성장법5
6:55 l 조회 254 l 추천 6
카이도 그렇고 시즌보스 엄청 재밌다 ㅋㅋㅋㅋ3
6:38 l 조회 177
사냥할때 동전 꼽아두는사람 많아??5
4:06 l 조회 413
지금 전투력 1800까지 했는데 그 다음 템셋은 뭐해야돼...?!1
2:47 l 조회 125
카이 진짜 미치겠다2
2:44 l 조회 138
이거 혹시 메이플브금이야?4
1:29 l 조회 140
미트라 직작하다가 유니크 두줄 공15% 나와서 쓰는데2
1:06 l 조회 125
뉴비라 잘 모르는데 그냥 버닝캐 투력 높이려면 템 맞춰야하는거지?2
06.23 23:48 l 조회 136
스펙터 어쩌구 진짜 하기싫다
06.23 23:36 l 조회 128
어제 시작햇는데 보스들 개어렵다 ㅁㅊ8
06.23 23:21 l 조회 642
메익불 숨은 띵곡4
06.23 22:22 l 조회 152
이번에 메이플 사람 많은편이야?7
06.23 22:18 l 조회 727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