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21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0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괜찮은거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긴한데 어차피 좀 지나면 괜찮아져 보호자를 더 좋아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성애가 사라진 다음에 보내지 않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모성애가 사라지기도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그런 개념없어짐.
사람처럼 평생 내 자식 이게 아님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모성애가 있다 사라지는게 신기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엔 우리도 맘아팠는데 우리가 아픈거라...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맞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간의 이기심이지 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동물들은 가족개념이 크지않아 자식을 평생 한둘만 놓고 사는것도 아니고 번식이랑 생존의 목적이 본질이고 양육은 차순위라서 어릴때 떼어내면 당장 힘들어하긴 하는데 감정의 흐름이 인간이랑은 다르긴함
그래서 약한 개체는 부모가 직접 떼어내기도 하고 살지 못할 확률이 큰 자식은 직접 죽이거나 먹어버리는 경우가 있는거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집 고양이가 길에서 임신한거 구조해서 데려와 키운지 몇년 됐는데 입양 다 안보내고 몇마리 새끼는 같이 키웠거든 근데 어미가 새끼들 진짜 귀찮아하고 이제 다 성묘인데 같은 공간에 있는것도 짜증나함 밥먹을때 근처에 새끼 오면 폭력행사함 냥아치가 따로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은 거 맞음. 자연에 냅둬도 알아서들 독립하는걸. 물론 몇몇은 어미랑 계속 같이 살기도 하지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댓글들 알못 그 많은 자식 같이 키워봐 어미개 엄청 힘들어함 너무 어릴때 떼놓는거 아닌이상 독립시키는게 맞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새끼낳은 개 보면 그런말 못할걸 같이 키우는게 학대일 정도임 새끼 어느정도 크면 어미개 엄청 힘들어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맞아 나 어미랑 새끼 한마리씩 같이 키웠는데 엄마 자식 관계가 나중엔 안 보이고 경쟁자 같았음 둘이 싸우고 질투하고 난리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람들도 다르듯 강아지도 다르지 않을까.. 예전에 인터넷에서 지나가다 본건데 새끼 5마리인가 6마리인가 암튼 여러마리 낳은 어미개 있었는데 새끼들 다 떠나고 한마리 남으니까 사람이 절대 못 만지게 경계하고 그런거 봤었엉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 강쥐는 젖때는 순간부터 모성애 줄어드는 느낌들었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성애가 유별난 것이고 대부분은 그런 거 없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모성애라는게 애초에 인간이 만든 개념인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모성애는 인간이 만든 개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동물도 어느정도 크면 다 독립하고 평생 같이사는 게 드물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게 사실 인간도 어느정도 크면 독립해서 사는게 당연한건데 인간만이 지나치게 부모랑 유별난거 아닐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엄마 강쥐가 낳은 애기 3년 뒤 다시 만났는데 걔보다 나를 더 반김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동물은 새끼를 인간처럼 끼고 살지 않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들은 2~3개월 지나면 모성애 사라진대 유달리 모성애 강한 개들도 있긴한데 드물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동물은 모성애 잠깐이잖아 닭 개 햄스터 고양이판다 사자 호랑이 다 새끼때만 돌봐주고 새끼시절 지나서 합사시키면 공격함 가족이고뭐고 없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몇개월떨어지면 못알아봐 거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견주들끼리 친하면 자주만나기도하고 그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는 인간을 더 좋아함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이 인터넷이나 좀 어려운거 아예 시도도 안 하려해서 스트레스받아
17:14 l 조회 1
주식으로 이득봤다는 사람들
17:14 l 조회 1
가난한집에서 명문대 -> 로스쿨 간거면
17:14 l 조회 1
남들이 동경할만큼 예쁘고 싶다 생각했는데
17:14 l 조회 1
계좌도용으로 계좌 잠기면 본인이 직접 도용한 사람 찾아야돼?
17:14 l 조회 2
취준 진짜 멘탈 갈린다
17:14 l 조회 3
애기들끼리 서로 빤히 쳐다보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17:14 l 조회 5
오래 앉아있는일 하는 익들은 뒤에 등뼈가 눌린 자국 없어?
17:14 l 조회 3
주위에 소개해 줄 만한 남자 없냐고 그만 물어봐
17:14 l 조회 3
렌트카 얻어탔는데 돈 어떻게 생각해
17:13 l 조회 3
너네 엄마랑 단둘이 외출이나 여행 얼마나 자주함?2
17:13 l 조회 4
비즈니스 여러번 타봤는데
17:13 l 조회 9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를 일부러 싫어하는 척하기도해?6
17:13 l 조회 12
난 여름엔 입술 각질이 안올라옴 왤까5
17:13 l 조회 7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2
17:13 l 조회 18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14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6
17:13 l 조회 24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2
17:13 l 조회 6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4
17:12 l 조회 18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4
17:1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