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밤9시 뱅기 출발 12시반 도착
근처에서 맥주먹고 슬립
〈첫째날> 아침에 다낭 호텔 넘어가서 체크인 - 맛집, 호텔수영, 돌아다니기
〈둘째날> 이른아침 미케비치 수영(호텔이비치바로앞), 조식, 맛집, 호텔수영, 저녁에 또 돌아다니기
〈셋째날> 체크아웃 - 호이안 숙소 체크인 - 안방비치, 밥, 라운지카페, 호텔수영장 - 저녁엔 올드타운가서 소원배, 야시장 등 구경
〈넷째날> 호텔조식, 체크아웃 - 바나힐가서 하루종일 놀고 밤에 비행기
뱅기랑 숙소는 다 예매해놨옹.... 동남아 아예 첨인데 괜찮겟찌?? ㅠㅠㅠㅠ 나는 사실 호캉스만 해도 좋은데 남친이 해외여행 자체가 처음이라 좀 이것저것 해보려구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