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27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4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와 나는 아직 ㅈ밥인데 내 쓸모를 pr해야됨...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훨씬 어려운듯 ㅜ 가자마자 1인분은 해내야 하니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심지어 물경력이었어서 경력직 이직 포기했어ㅠㅠ 걍 중고신입이 좋다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다들 저년차에 중고신입으로 가는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물경력인데 회사에서 오퍼가 와서 얼레벌레 면접 보러 가... 면접이라도 봐야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신입때보다 어려운듯...하 취업어떡하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쌩신입 취준 중인데 경력직 이직도 힘들다니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3년 경력 이직 준비중인데 그래도 경력이 신입보다 나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난 쌩신입보다 경력이 훨씬 쉬웠어.. 비교도 안 됨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빠 있을거 같다 = 남자 대할때 편해보인다는 느낌?
17:55 l 조회 1
임산부배려석 앉아있다가 임산부 오면 안 비켜준 적 있니?
17:55 l 조회 1
근데 몇몇 커플중에 여자들은 왜 자꾸 사람상대로 웃지
17:55 l 조회 1
고척돔에 페트병 가능해...?? 사이다 두 병 삿는데...
17:55 l 조회 1
자두좋아하는사람 들어와
17:54 l 조회 5
자동차 키 케이스 어떤거 살까? 가죽? 인형? 2
17:54 l 조회 11
인간들이 남 품평 많이 한다는걸 난 인티보고 알게 됨
17:54 l 조회 5
운송장번호만 입력하고 발송안해서 주문취소했는데1
17:54 l 조회 9
5만원 줍기 vs 대한민국 32강 진출2
17:54 l 조회 8
이런거 이야기하면 욕만 먹을거 같은데 경기도랑 서울이랑 너무 차이나네
17:54 l 조회 9
인티에서 주식 얘기하기가 무서움..특히 하닉삼전
17:53 l 조회 8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7
17:53 l 조회 25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4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5
17:53 l 조회 22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4
17:53 l 조회 9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1
17:53 l 조회 18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2
17:52 l 조회 9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4
17:52 l 조회 36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2
17:52 l 조회 8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8
17:5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