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소시지는 ㄱ아니고 카메라 찍으면 확 보이는 정도?
2년차일때 누가 쌍수 3달 정도 됐냐 물어볼 정도였거든
근데 나는 막 못생기고 이런 느낌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것보다 좋아질수있으면 땡큐니까 고민중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2) 게시물이에요 |
|
심한 소시지는 ㄱ아니고 카메라 찍으면 확 보이는 정도? 2년차일때 누가 쌍수 3달 정도 됐냐 물어볼 정도였거든 근데 나는 막 못생기고 이런 느낌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것보다 좋아질수있으면 땡큐니까 고민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