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펑 일하고 7시부터 4시까지 일해..
원래 오늘 출근인데
아킬레스건염으로 간 통증의학과에서
처방해준 약 먹고 어제부터 급 위경련 왔거든..
진짜 누가 오락실 펀치기 9000점 급으로
내 배를 때리는 것 같고 쥐어짜는 것 같음..
가서 일하다가 너무 아프면 조퇴한다VS쉰다
ㅠㅠ어케 하지..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4) 게시물이에요 |
|
쿠펑 일하고 7시부터 4시까지 일해.. 원래 오늘 출근인데 아킬레스건염으로 간 통증의학과에서 처방해준 약 먹고 어제부터 급 위경련 왔거든.. 진짜 누가 오락실 펀치기 9000점 급으로 내 배를 때리는 것 같고 쥐어짜는 것 같음.. 가서 일하다가 너무 아프면 조퇴한다VS쉰다 ㅠㅠ어케 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