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오늘부터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어제 비싼밥을 사줬어. 한 7마넌 정도?그래서 오늘 내가 아침에 닭가슴살을 카톡 선물하기로 보냈는데 고맙다는 이모티콘 하나로 끝내더라고. 그냥 어제 맛난거 사줬으니까 가만히 있을까? 애인은 지금 내가 서운한거 몰라.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오늘부터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어제 비싼밥을 사줬어. 한 7마넌 정도?그래서 오늘 내가 아침에 닭가슴살을 카톡 선물하기로 보냈는데 고맙다는 이모티콘 하나로 끝내더라고. 그냥 어제 맛난거 사줬으니까 가만히 있을까? 애인은 지금 내가 서운한거 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