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그래서 나 세팅 이상한가..?봤는데 무풀도 맞고...40딱렙도 아니고 50+임
60+방에 넣은것도 아니고 4~60 골고루 있는방에 적당히 넣은건데 거절 무한번 당함...
걸리는거 하나 있다면 원대랩이 180대인건데 요새도 이걸루 거름..?ㅠㅠ진짜 뭐지 싶네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그래서 나 세팅 이상한가..?봤는데 무풀도 맞고...40딱렙도 아니고 50+임 60+방에 넣은것도 아니고 4~60 골고루 있는방에 적당히 넣은건데 거절 무한번 당함... 걸리는거 하나 있다면 원대랩이 180대인건데 요새도 이걸루 거름..?ㅠㅠ진짜 뭐지 싶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