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지 1년 정도 됐고애인도 우리 엄빠가 몇번 챙겨주면 고맙다고 건강식품 선물해줬는데
나도 저번에 애인 부모님께서 나랑 맛있는 거 먹으라고 식사권 주셔서 이번에 애인 본가 갈 때 선물 보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지 1년 정도 됐고애인도 우리 엄빠가 몇번 챙겨주면 고맙다고 건강식품 선물해줬는데 나도 저번에 애인 부모님께서 나랑 맛있는 거 먹으라고 식사권 주셔서 이번에 애인 본가 갈 때 선물 보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