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할때말고도 일상에서도 개많이 느낌 특히 어린애들 ㅋㅋㅋ 저번에 나랑 내친구 나시입은거 보고 지들끼리 대놓고 키득거려서 기분빠서 반응 한번해줫더니 도망가더라 ㅋㅋㅋ 요새 진짜 심한듯 .....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8) 게시물이에요 |
|
일할때말고도 일상에서도 개많이 느낌 특히 어린애들 ㅋㅋㅋ 저번에 나랑 내친구 나시입은거 보고 지들끼리 대놓고 키득거려서 기분빠서 반응 한번해줫더니 도망가더라 ㅋㅋㅋ 요새 진짜 심한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