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필기 만료라 얼른 따야해ㅠ
내 베이스: 유동균쌤 1급 실기 3번 돈주고 수강 but 떨어지고 스트레스받아서 2급 실기로 돌림 3번 떨어지고 한동안 포기 후 일년 넘게 지남....경기도바우처?그거 받아서 한달동안 다니몀 합격 가능?ㅠㅠ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11월에 필기 만료라 얼른 따야해ㅠ 내 베이스: 유동균쌤 1급 실기 3번 돈주고 수강 but 떨어지고 스트레스받아서 2급 실기로 돌림 3번 떨어지고 한동안 포기 후 일년 넘게 지남....경기도바우처?그거 받아서 한달동안 다니몀 합격 가능?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