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20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7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내가 아는 예쁜 언니들한테 다이어트 어떻게 하냐고 그렇게 물어봤는데 안알려줬거든?
사정사정해서 알고나니까 다들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약 먹고 뺌..
나도 아는 언니가 소개해준 병원가서 약 타먹고 반년만에 65->49됨ㅋㅋㅋㅋㅋ
살빼는거 이렇게 쉬운데 그동안 내가 뭘 했나 싶음




+다이어트약 홍보 X
지금도 예약 빡세서 알려줄 생각 없음
운동 식단으로 다이어트 한 사람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렇게 뺀 사람들 요요도 잘 안오고 몸도 더 예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엥..? 난 저렇게뺀사람 못봤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오히려 못 봄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읭 광고인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안그래도 예약 빡세서 알려줄 생각 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랭? 근데 운동 재밌어 함 해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영해봤는데 재밌더라!! 근데 수영까지 하니까 너무 빠져서 좀 쉬는 중 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잉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렇게 빼면 금방 돌아오는디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49에서 좀 쪄서 52 계속 유지중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굿 나는 저런 도움없이 잘빼서 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겟다 난 그렇게 안빠져서 약먹었거든 만족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부작용 없었오? 나는ㅠㅠ 기억력 감퇴 같은 부작용 와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작용은 살이 너무 많이 빠지니까 기립성저혈압이랑 이뇨제 약 땜에 손에 쥐나는거..?? 물 많이 마셔야한대서 물 엄청 마심!! 나머지는 80b-c였는데 75a간당간당한거ㅠㅠ

+다른 사람은 입마름 땜에 입냄새 잇엇대 난 없엇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제목처럼 뺐는데
생각보다 그런 거 먹는 사람 많음
한약이든 보조제든
탄수화물컷팅제? 그런 것도 먹는 사람 흔하던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식단,운동같이 힘들게 노력해서 빼면 오래가고
한약이나 식욕억제제,위고비같은 돈으로뺀건 금방 요요옴. 요요도 체지방 배로 쌓임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에서도 요요 온다고 다이어트는 평생하는거라고 하긴하더라ㅠㅠ 원래 하루 세봉지 먹는건데 난 요즘 하루 한봉지나 이틀에 한봉지 먹고 유지중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력해서 유지하는거 좋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진짜 대단해....... 그렇게 뺀 몸이 훨씬 예쁘더라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엄마도 한약먹고 빼시긴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릴 때 한약 먹고 빨리 빠지긴 했는데, 건강하게 빠지는게 아니라 사람을 그냥 말리는 느낌이었음… 파워요요 옴…ㅜㅜ 성인 되고 운동이랑 식단으로 14키로 뺐는데 한약으로 뺄 때보다 살 잘 안 찌고 몸이 훨씬 예쁨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빡세게 먹을때는 진짜 다들 얼굴에 뼈밖에 없다고 살 좀 찌우라고 난리였음 피부과 갔더니 볼륨시술 추천하고ㅠㅠ
운동식단 어떻게 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기초대사량은 무조건 넘기고, 탄단지 5:3:2, 근력1시간+유산소1시간(마이마운틴/스피닝)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운동 진짜 개빡세게한다......... 대단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 나 이거 인스타랑 트위터에서 광고로 봤어 자기 원래 85키로였는데 49키로 됐다고 약 먹었다 그러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아무리 약이라도 85에서 49는 진짜 대단한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친구는 운동 식단 빡세게 해서 쫙 뺐었어 지금도 유지중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식단운동으로 15키로뺐는데...... 뭐요즘 위고비는 꽤있긴하더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이어트 두번다 성공했는데
다이어트할때는 식단 80 운동 20
어느정도 빠질때는 식단70 운동 30
끝날때는 식단 50 운동 50
유지어터때는 식단 20 운동 80
느낌임........초반 부스터때는 식단이 매우중요하고 계속 유지하기위해서는 운동이 중요한 느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앗.... 수영장 넘 멀어서 쉬는 중인데 수영 열심히 댕거야겟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한약으로 뺐는데 다시 도로 다찜
그 이후로 3번 더 했는데 빠지긴 드릅게 잘빠지는데
찌는것도 훅훅 찜 약 끊고 일반식 하면 바로 찜

그래서 마지막으로 식단+운동 중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요 무섭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지금 운동하고 있지만 라인 변화에는 지방분해주사가 효과적이라 이번에 또 예약했다ㅠ 아프긴 한데 라인정리 잘돼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분해주사 스테로이드 든걸로 했어?? 한 부위랑 비용도 궁금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나 여드름 잘나는 피부라 스테로이드 비추한다고 해서 없는걸로 맞음
팔에 한번 아랫배에 한번
근데 몸무게는 안빠지고 라인이 정리됐어 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용은 병바병인데 1회에 12만원도 있었고 5만원도 있었어 팔뚝이 5만원 배가 12만원
이번에 쓰레드에 홍보하는 의사쌤있어서 거기서 지방분해주사 맞으려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효과 꽤 괜찮나보네 나도 팔뚝 고민이라 함 맞아봐야겠다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팔뚝 많이 말랑해져서 운동 중인데 내 팔은 근육도 있어서ㅠ 이거 상담받을려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주사 맞기만하면 되는게ㅜ아니라 운동도 추가적으로 해야하는거야..??? 고민이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당연하지 분해해주는거지 지방세포가 커지는건 못막음
그거 브이어쩌구라고 아예 지방세포 파괴하는 주사도 있는데 그건 사람마다 3달 뒤에 회복되는 사람도 있어서 병원상담 추천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글쿠나 정보 고마워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식단으로 6개월전에 한달반만에 59->52 만들고 현재까지 유지중 굶지도 않고 운동도 안했었음 한달만 식단 빡세게하고 그 이후로는 걍 일반식 먹었어 지금도 52~3 유지중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널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ㄹㅇ로 보조제, 약 먹는사람 많더라
쌩으로 운동+식단만 하는 사람 거의 못본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식단이랑 운동한다뻥치고 위고비맞는중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안해본거 없는데 진짜 절대 못뺨 그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만 날리는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뺐는데..!! 네가 안빠졌다고해서 절대못뺀다고 말하는건 좀 아닌거같애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먼저 위풍당당 네의견이 맞다고 주장한건 너잖아~?
난 정석으로 했을때 제일 건강하게 잘 빠졌고 요요 없어! 우리 각자 다름을 인정하자 ㅎ_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게쏘 우리 각자 열심히 다이어트하자! 응원할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건강걸로 가보쟈구 🫶🏻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홧팅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인짜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한약이나 배에 주사 이것저것 다양하게 시도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그렇게 빼면 약끊어도 유지가 돼?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하루 3봉지 먹는건데 요즘은 식욕컨트롤잘 돼서 하루 한봉지나 이틀에 한봉지 먹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식단 운동만으로 8키로 뺐는데 빼고 2년 유지중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식단운동만으로 1년 동안 67에서 50 만들어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보조제쓴사람들은 거의 다 요요오는것만봐서..ㅋㅋㅋㅋ 별로 의지하고싶지않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가 식단으로만 해봤는데 62-51 엄청 안 먹어야해 운동 하나도 안 했거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헉 운동+약간식단으로 5키로 뺐는데 진짜 나만 순수했구만... 지금 키빼몸 113됐어 아직 하는중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식단으로 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운동이랑 식단만으로 살뺐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유지할려면 운동은 해야해 진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운동 안하고 느슨한 1일1식으로만 다이어트 성공. 3년 동안 약 10키로는 빠진 것 같고, 지금도 천천히 말라가는 중..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엥 많은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돈이 없어서 애초에 저런 걸로 뺄 생각 안 하고 30키로 뺐는데 나도 돈 많았으면 도움 받았을지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운동없이 식단으로만 73에서 59까지 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나도. 엄청 단기로 뺄 생각 아니면 다이어트는 식단이 최고인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솔직히 식단이 95프로인 것 같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말이. 그리고 식단 꾸준히 오래하면 식성도 바뀌고 양도 줄어서 모태마름 체질로 변하는 것 같기도 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반년만에 16kg면 공감 안되는디 ㅠㅜ 난 식단운동으로 50일만에 10kg뺌.. 스펙은 쓰니랑 같고 ㅠ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가 운동 식단으로 20키로를 뺐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솔직히 정석으로 운동 식단해서 빼는 사람이 대단한거고 수가 적음 주변에 보면 다 양약 한약 처먹고 뺄라고함 쫌 빠지면 자랑하고 ㅋ 학생 아니고 나이 다 먹은 회사원들인데도 그럼 운동은 하기 싫고 살은 빼고 싶고라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이어트 약은 무슨 거의 마약류잖아 저 표현 없애야됨 그니까 애들이 나도 써볼까 이러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간혈적단식잘하면 살 진짜잘빠져 나 이년째유지중이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11 간헐적단식 최고!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4살이면 먹을만큼 먹은 나이야?1
1:04 l 조회 9
알바하다 갑자기 나가서 투신하면 뉴스나올까?1
1:04 l 조회 10
화장품 단종되는거 왤케 화나지1
1:04 l 조회 5
러브버그 해충이야??
1:03 l 조회 6
사주 자식복 이런거 잘 맞아?
1:03 l 조회 2
익들 동네 탈색+염색 가격 얼마야? 2
1:03 l 조회 7
넷플 프리미엄멤버쉽 추가멤버 잘아는익있어?1
1:03 l 조회 6
진짜 주6일 출근하는 사람 대단하다2
1:02 l 조회 22
얘들아 바뀌었어
1:02 l 조회 17
보통 애정표현을 똑같이 하길 바라는 건 아니잖아
1:02 l 조회 10
승모근 오른쪽이 더 큰데 .. 몸이 전체적으로 좀 비대칭인듯1
1:02 l 조회 6
수도권엔 왜 이쁘고 옷 잘입고 스타일 좋은 사람들 많아?4
1:01 l 조회 38
여름방학 끝나야 만19세다 2
1:01 l 조회 9
니한테 암내날까 너무 걱정 돼!12
1:01 l 조회 33
왜 이렇게 살기가 싫지..
1:01 l 조회 5
스트레이트 체형 옷 입는 것 좀 배우고 싶어서 유튜브 찾아보는데2
1:01 l 조회 12
왜 항상 머리카락이 한쪽만 내말을 안 들을까?
1:00 l 조회 2
ㅈㅂ!!!! 잠수관련 질문있어 익들아!!! 5
1:00 l 조회 24
인스타에 누가봐도 성형 많이 한거 티나는 사람들 부모님 사진은 진짜 예쁘고 잘생겼는데4
1:00 l 조회 41
연봉 6000만원이면 청년도약계좌 유지가 맞겠지?2
1:0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