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사람인에 이력서 넣은게 30분만에 전화 오더니
내 기존 경력이면 면접도 안보고 합격이라며
내일부터 출근 가능하냐고 해서
나도 백수생활 빨리 털고싶어서
알겠다고 하고 오늘 오전8시에 출근했는데
근태나 근로계약서는 알려주지도 않고
같이 일하는 직원들한테 물어보니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이번주 부터 다음주 월요일까지
2시간 추가 근무 해야해서
7시 퇴근이래
나 오늘 할아버지 생신이여서 6시에 식당 모시고 가야하는데 어쩌냐 누구한테 말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눈물만 난다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