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956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니 ㅋㅋㅋ 고졸이 상향혼 꿈꾸는게 욕먹을짓이야? | 인스티즈

제목 어그로

오늘 먹은 설탕이랑 소금쬐끔 넣은 콩국수 줜맛탱구리

대표 사진
익인1
응 욕먹을수도 있긴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욕먹을 순 있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걍 어그로성 제목에 콩국수 자랑이 주제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잘못 이해한건감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익인이가 이해한게 맞아.. 알아줘서 고마워 익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콩국수 자랑글인데 댓글 망했넼ㅋㅋㅋㅋㅋ맛있겠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콩국수 사진을 못찍엇나바..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주제파악 못하는거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설탕파야 소금파야 물어볼라했더니 둘다넣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챱챱 넣어야 마싯음 대신 소금 쬐끔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콩국수는역시설탕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 ㄹㅇ 나 소금만 넣고 먹었었는데 설탕 소금 같이 넣으니깨 ㄹㅈㄷ더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단맛없이 어케먹음? 난 무적권 설탕 넣어야댐 안넣으면 콩국수로 취급안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설탕 넣으면 그 깊은 콩맛이 덜나지 않아...?ㄱㅊ?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리태콩국수 ㅊㅊ 꼬소하고 맛잇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글 타고 왓는데 글 내용 무관 자극적 제목은 ㄱㄱ 사유임 .......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ㅇ 오늘 석방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므므므므므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로 일주일 쓰차당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ㅇㅇㄹㅇ 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맛있겠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꼬소하고 마싯엇다 히히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늘 느끼지만 사람들 본문안읽는 군 ㅋㅋㅋㅋ 인포에도 이런 낚시글 아니여도 본문 안읽은가ㅜ티나는 댓갈 개많던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너무 속상햇자나.. 물ㄹ론 나쁜방법으로 어그로 끌려한 내 잘못이지만 내 콩국수 많이 봐주길 바라는 마음이엿는대..흑륵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야 나는 봐써...맛있는 콩국수 지금 다시 봐도 부럽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문 안 읽고 댓쓰는 사람 많긴 하지만 쟤넨 보고도 고졸들 긁으려고 저러는거일걸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정지먹고온게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했다므므므므므므므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경 설탕파는 소금 같이 넣은것에 분노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콩국수 마니아로써 이글보고 힘들어짐 후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므므므므ㅡ므므므므므므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나방금먹도왔는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징계감아닌가햇는데 ㄹㅇ먹엇네 ㄱㅇㄱ..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정지먹은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 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콩국수 사진 기가막힌다 나 오늘 저녁에 콩국수 먹어야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 ̀ ̗헐 ̖ ́ ̵ 경고먹으면 글삭되는거 아녔어?!?!!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범죄도 아니고 남의 꿈을 욕할 자격이 누구에게 잇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졸인데 겁나 시집 잘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소금만 넣어야되는데.. 설탕무슨일이야..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나디 냉각 손선풍기 살말...
15:05 l 조회 1
얘들아 이거 데이트 코스같음?
15:05 l 조회 1
성적으로 욕구 별로 없는익들 있음??
15:05 l 조회 1
마우스 우클릭 안돼서 쾅쾅 내리쳤는데 고장남;;
15:05 l 조회 1
근데 200초반 버는 여자들 흔해?
15:05 l 조회 1
눈매교정 밑트임 동시에 가능?
15:05 l 조회 2
공산주의 나무위키 읽어봤는데 신기하다 좀 생각이
15:05 l 조회 4
상여 300 어디쓸지 추천좀1
15:04 l 조회 5
엄마가 내 셔츠 빨아버림
15:04 l 조회 7
스벅 진짜 사람없더랑.. 1
15:04 l 조회 8
막장 집안 아들,딸 특징1
15:04 l 조회 7
롯리도 감튀에 소금 많이 뿌려달라하면 해주나1
15:04 l 조회 6
인수인계 파일만 있고 사수가 없음1
15:03 l 조회 12
본인표출아까 가방 골라달라구 올렸는데 한 번 더 봐줄 사람~🍀
15:03 l 조회 9
폐급은 퇴사해도 티가 나는구나...
15:03 l 조회 7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ㅠㅠㅠ2
15:03 l 조회 8
연회비 비싼 신용카드 발급 더 어려워?1
15:03 l 조회 6
옷에 옷핀한 상태로 세탁돌리면 안되겎지?
15:03 l 조회 2
이번주 시험인데 지금까지 괜찮다가 이번주부터 멘탈 나감1
15:03 l 조회 6
한진택배는 위탁장소 지정 왜받는거임?
15:0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