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986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첨부터 애인이 먼저 플러팅하고 고백하고 했거든 솔직히 썸 때도 그렇고 연애초에도 그렇고 나 좋아해서 엄청 플러팅 멘트 하고 꼬시려고 한 건 느껴졌는데 막 내가 너무 좋아서 안달 난단 느낌은 못 받음.. 항상 뭔가 여유로워 이건 사람의 성향 차이인가 
대표 사진
둥이1
무던+무뚝뚝하면 그럴수 있어
사랑한다 보고싶다 귀엽다 이런 말 표현 해달라고 부탁해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무던하고 무뚝뚝한 사람 맞기는 해 표현도 진짜 잘 안 함 사랑한다 귀엽다는 꽤 하는데 보고 싶단 말은 진짜 듣기가 너무 어려워.. 애인이 군대에 있을 때 겨우 서너번 정도 들어본 듯 근데 내가 해달라고 하면 가짜같아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둥이처럼 연애초반엔 그랬는데 1년 넘게 사귀다보니까 좀 맞춰지고 애인도 노력해줘서 충족되더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난 지금 2년 넘었는데 ㅋㅋㅋㅋ 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럴수도있고 헤어져보면 안그러던 사람도 안달나게 됨 3번째 재회중..^^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얘랑 재회해봤엌ㅋㅋㅋㅋㅋㅜ 근데도 되게 일관됨.. 막 나를 너무 보고싶고 안 보면 죽을 거 같고 사랑해서 못 참겠다!!! 그런 느낌을 한 번도 못 받아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우고 생일선물 안주면 그래?
20:45 l 조회 1
니 연락에 일희일비하는것도 힘들다
20:45 l 조회 1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20:44 l 조회 1
호감있는 상대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다고하면 무슨 생각 들어?
20:43 l 조회 4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2
20:32 l 조회 28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7
20:32 l 조회 49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10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38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40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20
20:11 l 조회 74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3
20:09 l 조회 51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12
둥들 데이트때 똑같은 상의 몇번에 한번씩 돌려입어..?2
20:06 l 조회 1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4
20:05 l 조회 25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
20:04 l 조회 36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1
20:03 l 조회 17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4
20:01 l 조회 21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16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