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첨부터 애인이 먼저 플러팅하고 고백하고 했거든 솔직히 썸 때도 그렇고 연애초에도 그렇고 나 좋아해서 엄청 플러팅 멘트 하고 꼬시려고 한 건 느껴졌는데 막 내가 너무 좋아서 안달 난단 느낌은 못 받음.. 항상 뭔가 여유로워 이건 사람의 성향 차이인가|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첨부터 애인이 먼저 플러팅하고 고백하고 했거든 솔직히 썸 때도 그렇고 연애초에도 그렇고 나 좋아해서 엄청 플러팅 멘트 하고 꼬시려고 한 건 느껴졌는데 막 내가 너무 좋아서 안달 난단 느낌은 못 받음.. 항상 뭔가 여유로워 이건 사람의 성향 차이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