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250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79
이 글은 9개월 전 (2025/9/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질때 모진소리듣거나
대판싸우고 차단당하거나
펑펑 울면서 그만하자하거나
이런경우 오히려 재회확률 높다?
사귀면서도 상대가 너보고 말 안예쁘게하는데 막 계속 트러블은 나는데 관계유지가되잖아?
그거 그냥 너 사랑하는거임

근데 막 너한테 그냥 마냥 미안해하고,
좋은소리하면서 관계 끝내려하고,
감정의 요동 자체가 없으면
그건 진짜 마음 다뜬거 맞음…………..
대표 사진
둥이1
맞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음 나도 전전애인은 덕담해주듯이 끝냈고 연락도 안 했는데 전애인은 미친듯이 싸우고 욕하고 읽씹당하고도 또 서로 연락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완전 모진말 듣고 헤어졌는데 정떨어졌다는데.. 너무 좌절감들고 힘들어 애정이 남은 상대한테 이렇게 모질게 대할 수 있나?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가 뭐 바람을 피웠거나 심각한 인성질했어?
폭력 가족욕 등등

그런거 아니고서야..잘생각해봐
너는 사귀다가 맘식은 애인한테 이별 고할때

나 진짜 정 다떨어짐 다신보지마

이럴거같애 아님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안…진짜 미안 이제 내가 힘이 없다 잘지내

이럴거같애????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히려 상대가 바람폈어ㅋㅋ
난 완전 후자지.. 소리지를 힘도 없어
에휴... 지팔지꼰인거 아는데 보상심리인지 뭔지 왜 저한테 저런소리를 듣고 힘든지 어이가 없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맞말 ㅇㅇ 미워하고 싸우는 것도 마음이 있으니까 가능하지 찐맘식이면 그냥 다 지치고 서로 인생에서 비켜줍시다 상태가 돼서 아무 감정도 안 생김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인생에서 비켜줍시다 ㅇㅈ
어줍잖은 쫀심 지키는 발언, 승질건드리는말 안함
왜함
그냥 맘 싹다 식었는데ㅜ빨리 미안하다하고 잘지내라하고 ㅃㅃ하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와 비켜줍시다 ㅇㅈ.... 너무 딱 맞는표현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그거 맞음 싸울때 개빡칠 수록 진짜 그 관계에 엄청 몰두하고 있는 거긴함.. 글고 절대 안헤어짐 ㅜ
상대에 대한 믿음이랑 기대가 커서 실망도 큰 거라..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ㄹㅇ 나 첨으로 트러블 겁나 생기고 엄청 싸으ㅓㅆ는데 마음 점점 식어서 요즘 내가 다 참아주는중 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거 맞는 것 같아 ㅋㅋㅋㅋ 나 전애인이랑 헤어질때
내가 차이는거긴했는데 이미 너무 지쳐있는 상태라 걍 더 말할힘이 없어서
화도 안내고 진짜 잘지내라고..알겠다고 함ㅋㅋㅋ...
이런경우 전무후무하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헤어질 땐 서로 모진 소리하면서 헤어졌는데 내가 몇 주 뒤에 다시 잡을 땐 우린 안 맞는다고 얼굴도 안 보여주고 단호하게 돌아선 거면 끝난 거니… 나는 사실 헤어지고 나서도 실감이 안 난 게 그냥 싸운 것 같아서 내가 잡으면 바로 화해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진짜 무너졌어.. 아직도 회복이 안돼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통 이런상황에서

1)먼저 연락 안하고 신경안쓰기 가만히있기
2)붙잡을때까지 붙잡다가 속좀 시원해지면 그래 우리가 안맞긴하지 ㅇㅇ하고 꺼져준다는 느낌으로 연락 다 무시하기

하면 재회확률 높아지긴함
애매하게 연락하고 또 실패하고 그러면 상대 마음만 편해지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일단 저러고 나서 지금 한 3주 됐는데 아무것도 안 하고 꾹 참고 있어ㅠㅠㅠ 2번 할까 했는데 이젠 연락 그만할게 이러더니 진짜 답을 안 해주더라고… 그냥 쥐죽은 듯이 있는 게 답인 거지…? 진짜 죽겠어 한 순간도 생각이 안 난 적이 없어ㅠㅠㅠ 얼굴이라도 보고 잡아보려고 했는데 만나도 바뀌는 건 없을 것 같다고 미안하다 하는데 너무 멀리 와버린 건가 싶더라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펑펑울면서 헤어지자는건 미련없어도 가능인데 실제로 난 그랬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래도 그런 관계는 서로를 갉아먹는거라 유지하지 말자 다들..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애인은 저렇게 싸우는 거 싫다던데....?
그래서 서로 이성적으로 이야기하거나 장난식으로 서운한 거 이야기 하는 게 훨 낫다구 하던데
크게 싸우면서 헤어진 거에 트라우마 있대....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ㄴ싸우는거 좋아하는사람이 어딨냐
애초에 맘없음 화도안나고 안싸운단뜻
그거보단 무감정이 더 무섭다는뜻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동감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ㄹㅇ ... 나도 최선을 다하고 헤어지는 편이라
늘 마지막에 잘지내 고마웠어! 이러고 끝냄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마자 백번 맞음
근데 이거 반복되면 서로 피폐해져~~ 헤어지는 데는 이유가 다 있더라고 ㅜ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맞음.....후자가 더 끝이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톡식이자냐 뭐둔 건겅한 관계가 좋은 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ㄹㅇ 1번에 있는거 다하고도 다시 만남... 근데 진짜 이제 조금만 더 싸우면 2 될 것 같아서 무서움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서로 불건강한 연애하는 거 안다...ㅋㅋㅜ 돌리고 싶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5
ㅜㅜ초반엔 안 그랬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이걸 지금 봤네 초반엔 전혀 안 그랬었어 점점 싸우면서 불건강해진 것 같아 지금은 헤어졌어 ㅎ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 전남친이랑 진짜 거의 이틀에 한번 꼴로 써우다가 내가 최근 한달간 지친다고 노래불렀걸랑? 그러고 내가 이별통보했는데 상대도 나도 이제 안잡는다고 하고 헤어졌어. 난 먼저 연락할 생각 없는데 이런 경우엔 상대도 연락 안오겠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그만큼 미련과 집착, 애증이 심하니까 그렇게 느껴질수도 있지. 근데 그건 일종의 병적인 사랑이고 삶을 갉아먹는 거에 가깝다고 봐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근데 너무 잦은 싸움은 결국 후자가 되는것같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마냥 미안해하지도 않고
귀찮은 말투에 무미건조 진심없는 미안해 ~ 는 뭐야..?
인성이 이상한거지..? 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도 7년 장기연애 후 후자의 경우처럼 헤어졌는데 1년 지나도 서로 연락 안 했어 이거 맞는듯 걍 아예 마음 자체가 떠버리고 미련도 없는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5
이거 진짜 맞음 ㅠ
에너지 관점에서 보면
마음이 있으니까 화도내고 그러는거야…
중요한건 감정임 나쁜감정이든 좋은감정이든 뭔갈 표현했다는거자체가 관심이고 조금이라도 마음이있는거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마냥 미안해 하는거 왜…? 내 남친이 나한테 그런편인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별의 상황에서’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맞음 내가 그랬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맞는말이긴해 나 남친이랑 진짜 개처럼 싸우는데 막상 내가 진짜 감정동요 하나도 없이 헤어지자하면 잡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라고 나도 생각해서 아래같은 회피형 전남친한테 차이고 맘 싹 접고 새연애 했는데 6개월만에 비계로 두 번 디엠옴ㅋ ㅋㅋ ㅋ ㅋ ㅋ 으휴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근데 헤어질 당시에 안 잡힌 건 맞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1에서 2됨 ㅠㅠ 진짜 난 화낼때 너무 감정적인거 별로였어 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경험상 진짜 맞았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난 상대방이 미안하다는 입장이었는데 나중에 연락와서 다시 만나는 중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맞는 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4
ㅋㅋㅋㅋㅋ맞말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남자친구가 싫은소리 하나도 안내고 화 한번 낸적 없는 사람이면 어캄?........ 참는다기 보다는 그냥 화가 없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7
1 하다가 지쳐서 2 되고 찐 이별 국룰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8
찐으로 헤어지고 싶으면 모진말하는것도 지치고 이제 남인데 굳이? 싶어서 그냥 좋게 말하고 헤어짐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9
다 아는 사실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0
완전 ㅇㅈ...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남자 회피형은??? 갈등 피하는거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같은경우는 마음이클수록 더 져주게되고 안좋게말할수록 나한테 정떨어질까봐 말조심하게되고 모질게말못하겟던데 보통 나같은거아니엿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2
펑펑 울면서 그만하자고 하는 건 뭘까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ㅎ ㅏ ㄴ 나 ㅁ병 sin2
21:14 l 조회 35
공익 애인 전역선물3
21:12 l 조회 5
헤어졌는데 내탓인가 봐줘
21:08 l 조회 19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자익들아 그 당시에 남미새 끼3
21:07 l 조회 34
인팁3
21:07 l 조회 16
언제쯤 걔 생각 안 할까4
21:05 l 조회 25
하 소개팅 망했다2
21:05 l 조회 27
기타 나 장기연애만 했는데 이제 어디서 이성 만나지.. 1
21:03 l 조회 18
전애인한테 연락 올 거 같아?
21:02 l 조회 25
이거 나한테 마음 있어보임??? 회원 12
21:02 l 조회 30
장기연애 끝낸지 얼마안된1
21:00 l 조회 18
아휴 곧 헤어질 거 같다 1
20:55 l 조회 48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21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22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8
20:47 l 조회 34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15
20:46 l 조회 49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13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4
20:45 l 조회 26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27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2
20:4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