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헤어질때 모진소리듣거나대판싸우고 차단당하거나펑펑 울면서 그만하자하거나이런경우 오히려 재회확률 높다?사귀면서도 상대가 너보고 말 안예쁘게하는데 막 계속 트러블은 나는데 관계유지가되잖아?그거 그냥 너 사랑하는거임근데 막 너한테 그냥 마냥 미안해하고,좋은소리하면서 관계 끝내려하고,감정의 요동 자체가 없으면그건 진짜 마음 다뜬거 맞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