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00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사립유치원 방과후교사로 들어왔는데 .,
원장 자리 옆에 유치원 씨씨티비 화면이 좌라락 나와있고 그걸 시시때때로 보는 듯 
그거 보고 잔소리하시는 것도 있고
모든 교사들이 원장님이 다 보신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던데..
이래도 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나 근무했던 곳도 그랬음... 16분할로 틀어놓고 심심하면 잔소리하더라 가끔 찍힌 선생님은 씨씨티비 한 화면 꽉차게 그반만 틀어놓고 봐 ㅋㅋㅋ 그래서 잔소리할거 생기면 인터폰 전화해서 바로 뭐라그러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안되지..그런 원장들이 진짜 능력 없는데다 사람 피말려죽이는거임. 그렇게 교사 못믿을 거면 왜 뽑은거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이나 다들 필수교육으로 개인정보호법, CCTV열람 교육을 듣는데
백날천날 들어봤자 지가 대장이니까 맘대로 한다 이거지 뭐.
진짜 윗댓들 말대로 지켜보고 인터폰 아님 직접와서 이래라 저래라 하고 ㅋㄱㅋ
진짜 못믿겠음 교사 다 자르고 지 혼자하지 왜 저러나싶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도 매일 봄.. ㅋㅋㅋ 우린 원장님은 강의나가셔서 자주안계시는데 원감이 고대로 따라하는중.. 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ㅎㅎ 이것도 따지면 불법인데 진짜 왜 그러실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다녔던 곳은 밥 ㅊ ㅓ먹으면서 반찬처럼 CCTV 보면서 밥 먹더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일했던곳은 원장이 자기 연차이거나 없었던날엔 돌려서봄..평소에도 수시로 감시하고 문벌컥열고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 하고 이직하는 거 안좋게 볼까요2
06.21 18:13 l 조회 119
다들 원에 생일잔치 어떻게 준비해?10
06.16 15:11 l 조회 150
평가제 사라져라6
06.13 19:14 l 조회 191
그냥 당장 관두고 싶다 매일이 버겁거든1
06.10 19:15 l 조회 250
아직도 애들이 소란스러워.. 어떡하지3
06.10 19:15 l 조회 230
애들이 통제가 안되거나 위험한 행동할 때 큰소리 안내고1
06.10 07:37 l 조회 333
학부모 땜에 너무 스트레스야
06.09 20:33 l 조회 153
스트레스다
06.09 18:51 l 조회 181
원장 다들 이래?3
06.06 12:37 l 조회 186
키즈노트든 한그루든 알림장에 좋아요 기능 같은거 있음 좋을거 같지 않아?2
06.02 23:51 l 조회 241
1년하고 이직하면 안좋게 볼까?5
05.29 18:29 l 조회 184
관찰일지 쓸 때 킨더보드 진짜 신세계다… 7
05.26 20:15 l 조회 285
그냥 관두고싶다… 아이 안만나는 일 하고 싶어 2
05.22 20:51 l 조회 223 l 추천 1
얘덜아 제발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얼마 안 남았다고 해줘,,,7
05.18 18:45 l 조회 173
실수가 점점 늘어서 걱정이야1
05.17 20:12 l 조회 121
실습 나가면 많이 떨리지..?3
05.13 18:39 l 조회 165
원장이 계속2
05.13 18:38 l 조회 134
실습 전 원 방문했는데8
05.13 18:36 l 조회 174
초임익 퇴사하고 싶다6
05.10 19:47 l 조회 321
민원 자주 들어와서 우울하고 숨 막혀2
05.09 23:31 l 조회 294


12345678910다음
보육/유치원교사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