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사립유치원 방과후교사로 들어왔는데 .,원장 자리 옆에 유치원 씨씨티비 화면이 좌라락 나와있고 그걸 시시때때로 보는 듯
그거 보고 잔소리하시는 것도 있고
모든 교사들이 원장님이 다 보신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던데..
이래도 되는거야?
|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사립유치원 방과후교사로 들어왔는데 .,원장 자리 옆에 유치원 씨씨티비 화면이 좌라락 나와있고 그걸 시시때때로 보는 듯 그거 보고 잔소리하시는 것도 있고 모든 교사들이 원장님이 다 보신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던데.. 이래도 되는거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