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410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7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나 진짜 어제까지만 해도 절대 포기 안 하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응원했는데 이젠 진짜 가을야구를 보내야될 때가 온 것 같음....

우린 왜 이렇게 가기가 힘드냐 진짜 눈물난다..

올해는 정말 더 힘 빠지니까 그게 너무 힘들다 그냥 

이번엔 정말로 다를 줄 알았지...진짜로....다를 거라고 기대하게 만들어놓고 나 진심 12연패 때도 절대 당연히 포기 안함 

여기저기서 연패 해놓고 갈야 간 전적 없다 했을때도 ㄹㅇ 외안되로 절대 포기한 적 없었다 진짜로

근데 오늘 경기 보고 ㄹㅇ 마음을 접음 아니 접히게 만들었음

올해도 야구 본다고 고생했고 내년에 또 새 마음 새 뜻으로 응원할거란 나를 아니까 그때 보자 갈맥들아

대표 사진
갈맥1
그래도 전반기때 갈맥들이랑 놀면서 너무 재밋엇따 내년에보자 우리 〰️💗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ㄹㅇ 그 기억이 행복해서 또 올거야 내년에 보자 우리🫂
8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2
우리 내년에 또 같이 달리자❤️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내년까지 잘 지내고 리프레쉬 해서 오자!!!!💓
8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3
갈맥들 덕에 버텼다.. 야구 보느라 고생했다 갈맥들🥺🥹🌺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진심으로 갈맥들 덕분에 버텼다...진짜로🥹 고생했어 우리 꼭 다시 만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4
나도 오늘까지 경우의수 생각하며 타브라도 가자 5할은 찍어보자 마음먹었는데 팀 운이랑 실력 기타등등 호흡도 안맞고 뭐 여기까지인가봐 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나도 경우의 수 생각하고 희망회로 행복회로 불태우게 돌렸는데 이젠 뭐...그냥 남은 경기 다치지말고 차라리 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됨
이왕 이렇게 된거 대박 드랲 가보자고 제발.....

8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5
맞아 갈맥들이 제일 맘 고생이지 ㅠ 고생했어 다들 ㅠ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맞아 그 누구보다 우리가 제일 고생했다 진짜로 아악!!!!!!!!!!
8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6
에휴ㅠㅠ 갈맥들이 제일 고생했다!!! 🥹💕 내년에도 같이 달리자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기준이 자주 보고 싶다1
20:36 l 조회 45
갈맥등 유니폼 드라이 맡겨? 2
20:35 l 조회 17
오늘 쇼타 나오려나?
20:33 l 조회 18
빠따도 심각함
20:14 l 조회 44
그래도 위닝 확보 2
20:10 l 조회 100
예스는 왜 안빼... 2
20:09 l 조회 110
예스랑 민재 빼라
20:05 l 조회 47
이민석도 이민석인데 5
20:04 l 조회 199
긍) 필승조 아낌…
20:00 l 조회 42
진짜 지난 경기는 운이 좋았다 민석아
20:00 l 조회 62
아니 져도 되는데 이런식으로 지면 분위기 가라앉을까봐 무서움2
20:00 l 조회 100
정도껏 해야지 ㅋㅋㅋㅋㅋ 2
19:59 l 조회 135
오늘 뭐 6월 25일이라 그런거임?
19:59 l 조회 58
예스 민재 빼줘
19:58 l 조회 22
화끈하게져라 필승조쉬게
19:58 l 조회 12
아 이민석 왜이래3
19:56 l 조회 172
오늘은 마음 비우고 봐야겠다…
19:53 l 조회 32
비야 많이 와라 비야 많이 와라
19:52 l 조회 26
느낌이 오늘 전,한,손 중에 엥런 나올 것 같음 4
18:47 l 조회 128
다음 주 잠실경기 화,목은 자리 거의 나갔는데1
18:37 l 조회 169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