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나 진짜 어제까지만 해도 절대 포기 안 하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응원했는데 이젠 진짜 가을야구를 보내야될 때가 온 것 같음....
우린 왜 이렇게 가기가 힘드냐 진짜 눈물난다..
올해는 정말 더 힘 빠지니까 그게 너무 힘들다 그냥
이번엔 정말로 다를 줄 알았지...진짜로....다를 거라고 기대하게 만들어놓고 나 진심 12연패 때도 절대 당연히 포기 안함
여기저기서 연패 해놓고 갈야 간 전적 없다 했을때도 ㄹㅇ 외안되로 절대 포기한 적 없었다 진짜로
근데 오늘 경기 보고 ㄹㅇ 마음을 접음 아니 접히게 만들었음
올해도 야구 본다고 고생했고 내년에 또 새 마음 새 뜻으로 응원할거란 나를 아니까 그때 보자 갈맥들아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