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5621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난 우선 22살 남익이거든? 내가 고딩때만해도 다수의 남자들처럼 "요즘 여자들이 뭘 차별을 받고살아~"이런 마인드로 살았는데,내가 인티나 네이트판을 봐보면서 "살인적인 경력단절","기업에 취업하는 20대 후반~30대 초반 여성들에게 남자친구 유무나 언제 애낳을꺼냐 묻는등 경력단절을 당연시화하는 사상들","30줄에 접어든 여성에게 상폐니 나이가 똥값이니 모욕주는 인간들" 등의 이야기를 접하게 되었고

난 진심으로 이 세상에 분노가 생겼음...거기에 내가 그런 사상을 무시하지 못할망정 그런 생각을 가져서 여성분들에게 폭력을 저지른거나 마찬가지인 상황을 만든게 너무 죄책감이 생겼어....지금 이시간에도 직장내 성희롱을 당하는 여성이 있고,여성들이 경력단절을 생각하면 죄책감때문에 자살시도도 생각한적 많고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병 신이네 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이나 다 쳐 읽어보고 함부로 평가를 해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앞으로 좋게 생각하면서 살아가면 되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왜이래.. 그냥 충격먹은거같아..!! 현실을 인지한 느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 지금이라도 알면 된거지
솔직히 남녀 갈라서 싸우고 갈등생기고 할 필요가 왜있는지 모르겠다
서로서로의 장단점이 있는거고 내가 장점인 부분은 내가 하고 단점인 부분은 서로채워주고 하면서
서로 사랑하고 알콩달콩 살아도 모자른게 인생인데 왜 서로 혐오하고 싸우고 난리인지...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취업 고민이 있어ㅠㅠ 8
06.27 01:41 l 조회 18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06.26 21:45 l 조회 5
성인되어서 수두 걸려본익 있어?
06.25 22:36 l 조회 47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6
06.25 09:16 l 조회 112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1
06.24 22:27 l 조회 25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06.24 19:57 l 조회 46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06.24 07:36 l 조회 84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2
06.23 09:21 l 조회 83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13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86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111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39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82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74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72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29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107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213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47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