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5630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8) 게시물이에요

유통기한이 내일까지야...

ㅋㅋㅋㅋ앜.... 이걸로 다시 가져가라고 하기도 뭐하고

어차피 내가 먹을거긴 한데

보통 이렇게 하루 남은것도 팔아...?

대표 사진
익인1
당일까지인 것도 팔아서 판매 자체에는 문제 없고 적힌날짜는 판매 권장 기한이라 실제로 먹는건 요즘 날씨에 실온 2일 정도 냉장고는 일주일도 가능해 아마 매장에 문의해도 이렇게 답변할거야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구낭
ㅋㅋㅋㅋ 어차피 내가 먹을거니까
아직 안 뜯음
내일 뜯어서 먹고 냉장고에 보관해두려고
ㅋㅋㅋㅋㅋ 나 혼자 먹는거라 6일 정도는 먹어야 다 먹을듯ㅋㅋㅋㅋ
냉장고 넣어두면 이정도까지 먹는건 배탈은 안나지? ㅜㅜㅋㅋㅋㅋㅋ
그래도 내일까지인게 올줄은 몰랐음
부지런히 먹어야겠다
알려줘서 고마워 ㅎㅎ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롤케익류는 애초에 기한이 짧아서.. 오늘 입고된 것도 2~3일뒤 날짜 찍혀있어 오래 묵은 그런건 아냐! 냉장보관하면 난 솔직히 10일 지난것도 먹어봤고ㅋㅋㅋ 불안하면 소분해서 냉동보관해! 냉동은 한달도 괜찮음 먹기 한 30분 전에 꺼내놓으면돼!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완전 꿀팁이당....!
ㅎㅎ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괜히 매장에 물어봤으면 진상됐을듯...
이렇게 또 하나 배워간당!
진짜 고마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아냐 솔직히 손님입장에선 좀 꽁기하지ㅜ 그래도 이해해준 쓰니가 천사야👍👍👍!! 맛있게 먹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 글을 딱 쓴 타이밍에 익인이가 본게 진짜 신의한수지
좋은 타이밍이었다...❤️
댓글 진짜 넘넘 고마웡😊❣️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해 상경해서 러브버그 처음 봄
12:57 l 조회 1
주식이란게 참 아이러니하네
12:57 l 조회 3
센스 좀 부탁함 직장선배 드릴거임
12:57 l 조회 3
하.. 도약계좌 당장 깨고 하닉 사는거 에반가
12:56 l 조회 6
하닉 300은 다시 찍을까?2
12:56 l 조회 11
쏠탑투 29층에 있다가 오늘 떨어졋을때 하나 삿더니
12:56 l 조회 13
평단 낮아서 걍 푸근하다
12:56 l 조회 5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한달반 넘었는데 언제 안 생각나...?? 4
12:56 l 조회 11
오늘 점심
12:56 l 조회 10
진짜 하이닉스에서 돈 번 사람들은 실물로 돈 버는 거야?6
12:56 l 조회 13
알바 매니저님이 대타해달라는데 거절해도 되나... 2
12:56 l 조회 8
근데 인형이나 피규어 밀폐 안 된 장식장에 전시하는 사람들은3
12:56 l 조회 12
하닉으로 하루 만에 일주일 만에 몇십 번다는데
12:56 l 조회 21
렌즈삽입술 한 익들 3일차부터 씻어도 될 때 세수 어떻게 했어… 1
12:55 l 조회 8
주린이들아 하닉 그냥 떨어지면 사도 됨1
12:55 l 조회 30
자기 얘기 안 하는 남친 어떻게 자기 얘기 하게 만들어?2
12:55 l 조회 9
하닉 노리는 익들 6월 둘째주에 느낀 거 있지?
12:55 l 조회 24
하닉 오늘 들어간다 내일들어간다?
12:55 l 조회 13
남친 부모님이 반대 심하게 하는데 말 듣는게 낫나7
12:55 l 조회 14
후임 진찌 싹바가지 오진다1
12:5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