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자랑할 만한 거야?
이미 N년 전이고... 지금은 통장에 10만원 겨우 있는데
집에 손 안 벌리고 재수하려고
알바, 공장 빡세게 하는 동시에 학생 때 못 놀았던 것도 놀면서
목표치 딱 모이자 마자 퇴사하고 공부 했었거든
연나이로는 21세, 만나이로는 19세 때 2,000만원 모아본 거
이거 나중에 취준할 때 자소서에 녹여서 쓸 만한 소재거리야?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7) 게시물이에요 |
|
좀 자랑할 만한 거야? 이미 N년 전이고... 지금은 통장에 10만원 겨우 있는데 집에 손 안 벌리고 재수하려고 알바, 공장 빡세게 하는 동시에 학생 때 못 놀았던 것도 놀면서 목표치 딱 모이자 마자 퇴사하고 공부 했었거든 연나이로는 21세, 만나이로는 19세 때 2,000만원 모아본 거 이거 나중에 취준할 때 자소서에 녹여서 쓸 만한 소재거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