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래야 상대가 날 사랑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 마음이 너무 안 건강한듯?? 물론 티는 안 내고, 공주대접 받으면서 연애하진 않아...근데 저런 내 마음때문에 좀 혼자 땅굴파는 것 같아서 문제임. 어케고치지|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래야 상대가 날 사랑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 마음이 너무 안 건강한듯?? 물론 티는 안 내고, 공주대접 받으면서 연애하진 않아...근데 저런 내 마음때문에 좀 혼자 땅굴파는 것 같아서 문제임. 어케고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