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는 걍 공립이라 제주도였거든
아직도 살믄서 제주도 한 번도 못 가봄
사실 그것보다 잘 밤에 안 자고 몰래 떠드는 쓰릴을 이제는 못 해서 넘 아쉬움...이제 여행 가서는 밤새 실컷 떠들어도 날 감시하고 혼내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에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2) 게시물이에요 |
|
우리 학교는 걍 공립이라 제주도였거든 아직도 살믄서 제주도 한 번도 못 가봄 사실 그것보다 잘 밤에 안 자고 몰래 떠드는 쓰릴을 이제는 못 해서 넘 아쉬움...이제 여행 가서는 밤새 실컷 떠들어도 날 감시하고 혼내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