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30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등말소 떴어?
16:35 l 조회 2
진짜 그 느낌이 온다 제미나이 말대로 4
16:32 l 조회 24
영웅이 열흘 뒤 복귀도 미지수래 9
16:32 l 조회 32
야수가 많은데 그 야수 많은 걸 잘 활용하지 못하는 거 같음
16:31 l 조회 9
사사방 요즘 썰 믿어주니 이상한 사람 나대네 2
16:31 l 조회 26
2군에서 올릴 투수 있었으면 현장에서 젤 빨리 올렷을듯 4
16:30 l 조회 16
각자 1인분만 하면 됩니다
16:29 l 조회 8
재훈이처럼(not야수 yes투수)5
16:27 l 조회 41
지금 내야에 1루, 3루 볼 수 있는 선수가 누구 있어? 2
16:26 l 조회 35
재훈이는1
16:25 l 조회 27
무신이는 부상자 등록되고 선엽이는 12일 이후에 안보이네 10
16:24 l 조회 49
우리 내야백업이 많은 건 재현영웅이가 아프고 이제 전뱅도 풀출장이 힘들어서 그래 ㅜㅜ 1
16:23 l 조회 37
유격 듀스 시즌 2 4
16:19 l 조회 55
유격 백업 다 거기서 거기니까13
16:15 l 조회 128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16:12 l 조회 36
재훈이는 마음 급한 거만 어떻게 조심하면 잘 클 거 같은데 1
16:09 l 조회 45
영웅 <-> 재훈은 이해가는데 왜 미야지 <-> 현준 이지 24
16:09 l 조회 473
유라는 왜 말소야? 7
16:04 l 조회 141
2군 성적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슴 13
16:04 l 조회 104
와 진짜 현준이도 콜업이구나 2
16:04 l 조회 7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