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05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7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4) 게시물이에요
무슨 생각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직원들은 같이 있는 거 아님? 일이 없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직원들 있지..
그건 아니고 전화가 하루에 3-5통 오긴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는 일단 노는 걸로 생각하긴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업무에 지장만 없으면 노상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 음 나 개보수적인 제조업인데 특정 직무들은 걍 팀당있어도 에어팟끼고 일하긴해 물론 우리팀은 아니지만 ㅜㅜ 화들짝 놀랄이야기는 아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팀장없으면 무두절인디 즐겨 ~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갑다..우리 업계는 하반기에 널널해서 팀장 연차 어니어도 이아폰 끼고 각자 할 일 하는 사람 많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난뎈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이어폰껴야 집중잘되긴하더라 주변이 너무 시끄러우면 일집중이안됨.. 전화나 주변인들 말거는건 재깍 답변제때다함 난 내 주변도 다들 끼고일하는데 지적받은거 본적없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mz 멘트 첨봐 신기햐 그러면 노이즈 캔슬링은 않9놓는거야ㅑㅁ??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mz소리를 들을줄이야 나 나이 있는편인데ㅋㅋ 난 음악은 안듣고 노이즈캔슬링 기능만되게써 버즈는 노이즈캔슬링돼도 가까이에서 부르는소리는 들려서 지장없더라
내가 다녔던곳들 한쪽으로 이어폰끼고 근무 다들 해서 댓글 달려서 놀램
물론 안끼는분위기 회사많은것도 알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딘짜 비꼬는거 아니고 진짜진짜 궁금햐떠 알려줘서 고마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 잘하고 재깍재깍 대답하면 상관없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상사 있어도 양쪽에 에어팟끼고 음악 듣거나 유튜브 보면서 틀어놓고 일함
주변음허용모드에 전화 오는것도 폰으로 돌려놔서 재깍재깍 받고
업무도 안 밀리고 다 함
옆에서 말 거는것도 다 대답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도 딱히 상관없는 분위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업무만 잘하면 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딱 우리 회사다.,.....머 전화 잘 받고 부르는 거 들으면 상관 없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우리팀장님은 야근할때는 이어폰껴도 뭐라안해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 야근할때는 끼긴하는데 근데 애초에 사무실에 노래 틀어두데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들을까 생각듦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는 상관없어서 별생각없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누가 꼰지르면 어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팀장 없으면 ㄱㅊ지 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한쪽 끼고 일하는데 너무 지루하거나 그러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업무에 지장없으면 크게 상관 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린 다 귀에 꽂고 일해서 노상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상관 나도 꽂음 오히려 일 열심히 하려고 들음 시끄러운 사람들 때문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업무에 지장만 없으면 아무상관없음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시키지도 않은 배려해놓고 자기가 맞춰준다고 착각하는애들이 제일 극혐임
22:03 l 조회 1
공무원들아! 실수령 270~280정도 받으려면
22:03 l 조회 1
공시생들아 나 합격 예측 질문이 있어
22:03 l 조회 1
뭐지 그렇게 먹은게 없는데 왜 살쪘지
22:03 l 조회 1
간호사 출근 한달 됐는데 벌써 일이 안맞는거 같은거는
22:03 l 조회 1
하 익들아 병원 실사 나온다는데 주로
22:02 l 조회 1
자기한테 고백한 남사친이랑 단둘이 자꾸 만나는 거
22:02 l 조회 1
조카 나랑 넘 닮아서 귀여움
22:02 l 조회 1
먹을거를 직접안주고 몰래 툭 던져놓는거
22:02 l 조회 1
피임약 먹는데 배가 아파
22:01 l 조회 1
난 죽을때까지 이레즈미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못할거같다...
22:01 l 조회 1
피자 피자 피자 🍕
22:01 l 조회 1
자영업하는 사람들 돈 어떻게 불려?
22:01 l 조회 1
돈 모으기 왜이리 힘드냐
22:01 l 조회 1
더 날씬하다고 무조건 더 이쁜건 아닌가봐
22:01 l 조회 1
어제 치킨먹었는데 오늘 또 먹으면 몸이 욕하겠지
22:01 l 조회 1
분명히 목소리 크게 말 하는데 안들리는 이유는 멀까 15
22:01 l 조회 16
와 이제 앞머리매직 5만원달라하네
22:00 l 조회 6
이거 편도결석이야?? ㅎㅇㅈㅇ4
22:00 l 조회 30
일 늦게 끝나서 가족 다 같이 사는 데 밤 10시에 밥 먹는 거 어떰?
22:0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