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057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가 잠수를 타고 내가 연락을 해서 연락하다고 또 잠수타고 통보로 헤어졌어 (2주동안 일어난 일)
그때 내가 공포를 느꼈던 것 같아 불안인지 모르겠어 
나는 진짜 무던하고 안정적인 사람이라서 감정기복이 없거든
살면서 이렇게 불안햐본 적이 처음이었던 것 같아
불안에 떨었던 건지 
점점 버려질까 하는 공포였는지 24시간 불안하고 공황까지 왔거든 
그래서인지 다음 연애가 두렵고 공포회피형이 될까봐 두려워 
내가 지금 상태라면 과거 그 일을 생각하면서 또 유기불안에 떨것 같아. 그래서 만약 다음상대가 나타나도 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도 있겠다 싶어.
혹시 잘못된 연애를 하고 공회가 된 사람이 있을까? 
아니면 이거 극복방법이 있을까? 
트라우마처럼 남은 것 같아서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 그냥 시간이 지나면 잊히면서 극복되는 건지
대표 사진
둥이1
극복이라... 쓰레기 마인드에 더 오래 힘들지 않게 드러내준 걸 오히려 좋아로 생각하게 되면 생각이 없어지긴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유를 너한테 찾지 말고 잊는 게 제일이야 잊고 네 삶을 살면 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내가 혼자 나의 삶을 잘 살고 자존감을 회복해야만 하는 거겠네.. 난 정말 바보처럼 잘해줬거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쓰레기 생각하고 있기에는 너무 아깝다! 뭐든 널 위한 시간를 보내봐 잘해준 건 잘못한 거 아니야 너는 그냥 네 감정에 최선을 다했을 뿐이지 너무 마음 쓰지 말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위로해줘서 고마워ㅠㅠ 앞으로는 회피형 정말 만나지 말아야겠어.. 내 기준을 높여야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회피형한테 이별통보 당했어
나는 멘탈이 좀 무너져서 챗지피티한테 회피형이랑 이별 후 회복법 물어보고 대화하는데 도움 많이되더랑…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 연락을 내가 너무 안 봄
12:11 l 조회 1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
12:10 l 조회 5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8
12:06 l 조회 15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23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11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10
Infj 호감? 그냥 친구? 6
11:59 l 조회 10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48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32
싸우고 2주간 연락없으면 둥들은 어떤 마음 들어? 2
11:36 l 조회 30
연애중 나 진짜 나쁜애같은데 자꾸 결혼까지는 못갈거 같다는 생각들어5
11:35 l 조회 48
본인 연애관련은 여기에 상담 하지마라 ㅋㅋㅋ7
11:34 l 조회 92
이제 곧 만날 소개팅녀 연락이 잘 안되는데8
11:31 l 조회 73
결혼 나는 가끔 미래 시어머니가 신기하구 무섭다
11:25 l 조회 14
연락잘하는 사람들 진짜 용기있는듯ㅠㅠ 8
11:23 l 조회 84
너네는 이런 남자면 결혼할 마음 들어? 22
11:17 l 조회 634
ISTJ 남자심리 궁금한거 있음 물어봐46
11:15 l 조회 84
애인 폰 몰래봤는데 헤어져야할까..?8
11:11 l 조회 112
감정평가사 잘 아는 둥들있어?5
11:08 l 조회 46
너넨 결혼할사람 종교 어디까지 상관없어?4
11: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