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25졸인데 동기들 다들 대병 다니거나 상종 다니는데.. 나는 200병상 종병도 못 견뎌서 퇴사하고 로컬 행..동기가 나한테 경력 괜찮겠녜.. 현타오고 우울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