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 노견인데 일주일째 똥을 안싸…어떡하면 좋을까..배마사지 짧은산책 했는데도 똥 안쌈….
산책을 더 오래하고싶은데 날도 개춥고ㅠ노견+심장병이라 추운날에 오래 밖에 있으면 안되거든..하 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5)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 강아지 노견인데 일주일째 똥을 안싸…어떡하면 좋을까..배마사지 짧은산책 했는데도 똥 안쌈…. 산책을 더 오래하고싶은데 날도 개춥고ㅠ노견+심장병이라 추운날에 오래 밖에 있으면 안되거든..하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