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엔씨 기아 엘지 한화 두산인데 여기까지만 봤을때
엄청 주관적인데 팀 응원가가 좋은 곳은 엔씨 한화 같고 선수 응원가가 좋은 곳은 대체적으로 엘지 한화 같애 라인업송은 엘지 기아가 좋음
코시 보러 갔었는데 귀에 맴도는 게 팀 응원가는 한화고 선수 응원가는 엘지만 맴돌았음 영원히
구장은 대전이랑 창원이 좋은 거 같아 당연한가 새삥이라ㅜㅜㅋㅋㅋㅋㅋ 근데 터미널 접근성은 광주가 ㄱㅊ은 듯 역 접근성은 무조건 서울.. 엔팤도 근처에 터미널 있던데 우리 지역은 없어서 좀 나가야 함 아쉬웠어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