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약간 이 사람 말하는 거나 좀 의심스러운 행동 때문에 연락하기도 점점 싫고 얼굴 안 보고 싶은데 그냥 카톡 천천히 하면서 멀어져도 되나?
애프터 날짜 잡거나 한 것도 아니고 처음 만나서 헤어질 때 우리 다음에 뭐뭐해요~ 이정도였어 대신 한 4일째 카톡은 하는사이...그리고 지금 애정 생기기도 전에 찝찝하면 딱히 안 바뀌겠지...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약간 이 사람 말하는 거나 좀 의심스러운 행동 때문에 연락하기도 점점 싫고 얼굴 안 보고 싶은데 그냥 카톡 천천히 하면서 멀어져도 되나? 애프터 날짜 잡거나 한 것도 아니고 처음 만나서 헤어질 때 우리 다음에 뭐뭐해요~ 이정도였어 대신 한 4일째 카톡은 하는사이...그리고 지금 애정 생기기도 전에 찝찝하면 딱히 안 바뀌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