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이고 지금 학원 첨삭 하는데 다 여자쌤들, 대학도 다 여자라 알바 해서 남친 만나고싶어ㅜㅜ 뷔페는 너무 힘들대서 못할 것 같고 할만한 알바 뭐가 있을까.. 또래 많고 성비 반반이고 사람 많이 뽑는..?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
|
20살이고 지금 학원 첨삭 하는데 다 여자쌤들, 대학도 다 여자라 알바 해서 남친 만나고싶어ㅜㅜ 뷔페는 너무 힘들대서 못할 것 같고 할만한 알바 뭐가 있을까.. 또래 많고 성비 반반이고 사람 많이 뽑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