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민봐ㅜ저ㅜㅜㅜ
번거로우시겠지만 사업장 관할 고용센터로 이직확인서 제출 부탁드립니다. 🥹 정말 바쁘신데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ㅜㅜ 하 뭔가 제출 부탁드립니다.. 좀 이상하지않아!?
근데 제출 부탁드랴도 될까요? 도 이상하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8) 게시물이에요 |
|
한번민봐ㅜ저ㅜㅜㅜ 번거로우시겠지만 사업장 관할 고용센터로 이직확인서 제출 부탁드립니다. 🥹 정말 바쁘신데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ㅜㅜ 하 뭔가 제출 부탁드립니다.. 좀 이상하지않아!? 근데 제출 부탁드랴도 될까요? 도 이상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