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3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2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평일 한번 주말 한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토요일 저녁에 만나서 일요일에 헤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1박 2일로 한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주말에 일정 없으면 금토일 (외박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월2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 비슷하고만 6-2번 정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주말 하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일주일에 한번 저녁에...
이번달까지만 그러고 다음부턴 더 자주 만날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주말 하루 만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한달에 한번?.... 장거리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2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매주 금토일 애인 자취방에 같이 있음 약속없으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장거리 1년 해봐서 그런가 2주에 한번 만나는거 넘 애타고 아쉽던데....그때 쌓여서 억울한맘에 약속없으면 매주 만남ㅋㅋㅋ 저녁약속이면 저녁먹고 걍 집에 같이있다든가 최대한 붙어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근처 살아서 주 3-5회 만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장거리라 별일 없으면 매주 금토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결혼식이나 가족, 친구 만날땐 토요일밤부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주 1회 1박2일 혹은 그냥 당일치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평일 1일 주말 1일
잘 자고가지는 않더라 피곤한가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주1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평일 1회 주말 1회 (아주 가끔 2회인데 한 번은 집 데이트)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토요일 빼고 매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일주일에 한번 정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주말 1-2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대충 한달이면 4-6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는 7번? 6번? 지난달에 5번 만나고 불만이 많아서 잔소리 좀 했는디 여기 댓글 보고 반성하고 간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주말 한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5
일주일에 3-4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7-8?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난 집가까워서 주에 3-4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주말마다 자고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주말하루 한달 4-5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집은 가까운데 평일은 내가 넘 힘들어서 주말 1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같은동네살아서 .. 매일매일봐 하루도빠짐없이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일주일 한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왕복 6시간 장거리라서 2주에 한 번 봐 시간 많이 낼 수 있거나 공휴일 많은 달은 한 달에 3번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2
0:05 l 조회 10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에겐인가?
0:04 l 조회 2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2
0:01 l 조회 23
이거 내가 예민한걸까..?
0:00 l 조회 7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0:00 l 조회 10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2
06.25 23:58 l 조회 18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23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하면 자존심 버려야겠지… ? 2
06.25 23:57 l 조회 24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1
06.25 23:55 l 조회 22
솔로 10개월차
06.25 23:49 l 조회 16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3
06.25 23:46 l 조회 28
차단한거면 5
06.25 23:45 l 조회 23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4
06.25 23:44 l 조회 40
1
06.25 23:42 l 조회 2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넘 보고싶어서 메모에 편지 쓰는데 10
06.25 23:41 l 조회 34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2
06.25 23:40 l 조회 50
엄청 좋아했는데 정떨어져본 익3
06.25 23:38 l 조회 29
정리 다 됐고 감정상태는 ㄱㅊ은데
06.25 23:36 l 조회 19
남자 24살 모쏠이랑 친해졌는데1
06.25 23:34 l 조회 22
동아리에서 만난 사람인데 이거 호감이야 아니야??
06.25 23:3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