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4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 기간이 좀 짧아두?
대표 사진
둥이1
이건 케바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200일이면 그래도 반년은 만난 건데 힘들 것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유대감에따라다른듯 난 200일 좀 넘겨서 헤어졌는데 2년가까이힘들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힘들었음
내 최대 연애 기간 260일이야 ㅋㅋㅋ
더 사귀다 헤어지면 한동안 개 힘들 거 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두세달 사귀다 헤어진 건 별루 안힘들었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22:48 l 조회 10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
22:48 l 조회 4
애인이 28살인데 1
22:41 l 조회 35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32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2
22:35 l 조회 30
2
22:34 l 조회 33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2
22:33 l 조회 41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37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1
22:29 l 조회 8
새애인 사귀면서 전애인 미련있는 사람1
22:25 l 조회 45
뭐야 전애인 애인 생겼나????2
22:24 l 조회 46
아 이제 연애라면 신물이난다1
22:22 l 조회 42
운명같은 사랑 하고 싶다2
22:18 l 조회 46
성적으로 욕구 별로 없는익들 있음??2
22:08 l 조회 83
03년생 남자들이 확실히 성격좋고 다정하네3
22:08 l 조회 53
헤어지면 엄마가 이러는데 미치겠음... 1
22:08 l 조회 30
애인이 키 빼고는 완벽해.. 1
22:05 l 조회 51
애인 계정으로 커피 쿠폰 주문한 거 얼마 줘야할까 5
21:59 l 조회 34
상대가 헤어지고 바로 새연애한익들아5
21:56 l 조회 73
불안형들아 넌 뭐가 그렇게 불안해? (긴글..) 2
21:53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