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8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울 회사는 주마다 반차쓰든 연차쓰든 신경 하나도 안 쓰는데

뭐라하는회사도 많음??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는 연말에는 바빠서 어차피 아무도 쓸 생각 못함.
우리회사같은데서 연말에 몰아서 쉰다? 어후.....ㅋ...생각없는 직원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늬 어떤 회사냐에 따라서도 다르겠규나
연말 행사 많은 회사면 그럴수있겠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연차 너무 많이 남아서 어제 쉬었는데 오늘 아침에 현장직원이 한숨쉬면서 전화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하다ㅠ돈으로주면 상관없지만
돈으루주든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돈으로 줬는데 돈아깝다고 올해부터 촉진제도 시행.
다들 연차복지 좋은 회사 다녕~~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마다 다르지 한가하면 다들 써
바쁘면 안되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쿠나 우리회사는 바빠도 한 두사람 빠져도 문제없을정두라 그런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쁘면 민폐 맞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신기하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업종차이도있겠지만 하루이틀씩 쓰는건 커버가 되는데 연말에 몰아서 쓰면 빵꾸나는거니까 글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종차이인가바 ㅠ우린 연말에라도 몰아쓰라해 돈안주니까 흑흑흑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도 돈안줘서 다 소진하라고 11월초부터 얘기해서 나도 매주 한개씩 쓰고있엉 이정돈 상관없어서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린 돈으로안주니까 연말에 보통 남은일수 다 몰아쓰라그래서 다들그러시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우리도...
사실 대부분 연중에 쓰려다가도 연말에 무슨 일 생길 줄 아냐고 몇개씩은 남겨둬서
연말에 몰아쓸 수 밖에 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빠지면 누군가 업무 백업 해야하는 직무면 완전 민폐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사마다 다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른거징? 울회사만 특이한건줄 알았음 다행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12월에 5개 썼는데 다른사람들도 그렇게 써서 사무실 텅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장님은 살짝 심기 불편한거 같더라 ㅋㅋㅋㅋㅋ 연말마다 아주 난리여 소는 누가키워 이러면서 궁시렁거림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회사마다 다를듯 우리도 소진제인데 백업해야돼서 연말 아니어도 몰아쓰면 백업이 너무 고생해야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ㄹㅇ 회사바이회사 같음 우린 월마다 하는 일 똑같아서 바쁜 주간 정해져 있고 안 바쁜 주간 정해져 있거든 지금 안 바쁜 주간인데 오늘 5분의 3 인원만 출근했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는 민폐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는 툴사 셧다운이어서 덩달아 셧다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민원업무라서 이틀쓰는게 최대 ..그리고 옆사람이랑 겹치면 안되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바회 일 없으면 몰아쉬라는데도 있고 일 많으면 안된다는데도 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야말로 회바회이다 진짜 우리는 연말밖에 시간이 안나서 연중에 쓰지 말고 연말에 쓰라고 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회바회인데 미리 말을 해야지 몰아쓸거라고 ㅇㅇ 그래야 그때 일하는게 감당가능하겠금 일을 조율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링 남은 연차 다 연말에 털어서 이주씩 쉬는 사람 개만항 회바회 연말에 바쁘면 그러면 안 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린 자기 일에만 지장안주면 연차 반차 쓰는거 자유로움 !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 안하고 가면 개민폐지
자기 일 다 끝냈으면 ㄱ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가보상비 없다고 하니까, 억지로 꾸역꾸역 쓰다보면 그렇게 될 수밖에 없지. 애초에 연가를 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주던지 그게 왜 민폐야,, 그게 바로 나에요ㅜ 의도치 않게 연말에 몰아쓰고 있스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회바회지만 우리는 자기 일만 다 하고 쉬면 신경 안 써!
대부분 회사가 연말에 바쁘니까 다들 민폐일 수도 있다~ 고 생각하는 것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린 회사 자체에서 12월막주는 쉬어서 놀자판이라 ㄱㅊㄱ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도 연말에 바빠서 민폐..
심지어 누구하나빠지만 다른사람이 일 2배로 해야하는거아 몰아서쓰기 절대 ㄴㄴ ㅠ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회사는 일년내내 눈치줌.. 근데 다 돈으로 돌려줘서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린 연말에 평가도 다 끝나고 바쁜 것도 다 끝나서 2주씩 몰아서 쉬는데… 물론 난 신입이라 자체적으로 눈치봐서 2-3일만 몰아서 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는 못함..ㅠ 쓰니 회사 좋다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린 연말에 사무실 텅텅이야ㅋㅋㅋㅋㅋㅋㅋ 디들 이번 연말엔 어디가세여 물어봄 연차 돈으로 받아도 되고 써도되고 완전 프리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업무따라 다르지
근데 안그래도 바쁜데 그사람업무까지 하려니까 힘들긴함 안바쁜날에 몰아쓰는건 상관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린 12월 중순부터 다 올해 마무리 단계라 연말에 다같이 쉬긴 해... ㄹㅇ 회바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린 오히려 중간중간 휴가철에 쓰면 눈치줌...일 바쁜데 어디가냐고 그래서 12월에 몰아서 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는 남은 연차 돈으로 안 줄려고 말 되기 전에 다 쓰라고해서 어쩔 수 없이 씀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대체근무자가 없어서...ㅋ..ㅠ
올해 연차 한 4개 썼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는 언제쓰든 상관없어서 ㄱㅊ 진짜 회바회인가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회사 마다 다르기는 해. 전 회사는 소진 필수라 상관 없었는데 지금은 입사일 기준으로 연차 측정이라 연말에 몰아쓰면 좀... 그런 상황이라 ㅎ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회바회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회사, 부서마다 다르기는 한데 우리는 상관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린 연말되면 사람들 다 없음.. 회사에도 권장휴가기간이고 팀장들도 2주정도 쉼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여긴 각자 할 일 분담돼있어서 그런지 그런거 없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남편회사는 연말에 일주일 쉬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회바회,..부바부... 우리도 연말엔 뭐라안함 오히려 연초에 덜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일없을땐 상관없는데 일도 있는데 다른 사람한테 맡겨두고 가면 민폐 근데 우리회사 사람들은 애초에 몰아쓰는 사람이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본인 할 일 제대로 하고 쓰는 연차면 언제 쓰든 상관 없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3차병원에서 처방전 떼려면 몇년 이하만 가능해..?
20:52 l 조회 1
대학교 같은 성적인 애만 A+ 받았는데 이거 가능해?
20:52 l 조회 2
나 회사 면접 문자온걸 지금봤는데 답장 에바지?
20:52 l 조회 4
가다실 지금 맞을가?
20:52 l 조회 7
키 150대 여자들아
20:52 l 조회 10
다들 세전 세후 얼마차이나?1
20:51 l 조회 7
근데 반도체기업들은 다 가기 싫어하는데 보내려는 이유가 뭐야?
20:51 l 조회 4
생리전+중일땐 변비 끝나면 바로 쾌변인 익들 이써?
20:51 l 조회 3
바지사이즈 34도 안들어갔는데...
20:51 l 조회 5
선쿠션이면 선크림이랑 파데 안발라도 되지?
20:51 l 조회 4
여기 오랜만에 온건데 그동안 안들어온 이유가 있었네
20:51 l 조회 8
나 좀 채찍질 당해야 잘 하는 스타일인데2
20:51 l 조회 10
몇년차에 이직하는게 제일 좋아?2
20:51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도 가족 소득 봐? 전에 도약계좌도 신청 안된 익들 있어?
20:50 l 조회 2
학교에 싱가포르식 태형 도입하면 난리 나려나.......3
20:50 l 조회 6
헬스장 얘기야 ㄴㅁㄴㅁㄴㅁ ㅃㄹㅂㄹㅃㄹㅃㄹ 급해3
20:50 l 조회 29
너희 연봉 삭감하면 퇴사할거임? 1
20:50 l 조회 12
눈빛이 예쁜 사람1
20:49 l 조회 27
본인은 본인 몸이랑 얼굴 맨날 보니까 살쪄도 잘 모르겠는거 맞어? 5
20:49 l 조회 22
세계의 주인 본 사람 있어?
20:4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