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9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나 거의 만성피부염 환자거든
근데 갈때마다 스테로이드 처방만 해줘ㅠ……
바를때는 괜찮은데
끊고나면 확 뒤집어져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그래
약으로는 잠깐 가라앉히는거고
진짜 원인인 생활습관을 잡아야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활습관 진짜 다 고쳤거든…?
잠자리도 깔끔
수면도 7-8시간
스트레스 덜 받게하려고 노력
물 마니
이런 뻔한건 다 하는데도 ㅠㅠ 안 낫네…..
익인1은 혹시 나앗으면 어케했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나았어
주기적으로 올라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삶의질 너무 떨어져
몸 안보이는곳에 올라오는것도 아니라
피부라서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바꿔봐 나는 병원바꾸고 병명이 확 달라져서 점점 잡아가는중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그래야겠다 고마워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함익병교수 유툽보다가 뭔가 이상해서 병원바꿨엇어 찾아보는거 추천(거기병원갔다는거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아 나도 찾아봐여뎄다
너무 고마우…. 이게 완치되긴 할런지
혹시 제일 도움된게 병원진료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고는 내가 귀찮아서 (이럼 안되지만) 안 발랐고 먹는 약은 다 먹었고 보습제 여름에도 꾸덕한거로 바르고 살았더니 괜찮아졌는데 만성이 된 경우는 모르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스테처방해준 병원에선 하나도 효과 못봤거든스테 주사로도 맞앗는데 효과1도없었음 ㅠ 진짜 얼굴 다벗겨지고 난리낫엇는데 병원 바꾸고 바로나았어.....갠찮으면 나 뭐처방받앗는지 알려주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응응😭……….. 너무고마워
나도 지금 얼굴 벗겨지는 단계라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짐 회사라 ㅠㅜ!!!!! 집가 서 확인하고 주께.........열오를때 열오르는거 냅두면 완전 다벗겨진다 세수를하든 어케든 열내리는게 젤중요 미스트같은건 절대뿌리지말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평생 기다릴게…….. 흐그극 열감내린다고 맨날 쿨링미스트 뿌렷는데 실화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가 처방받은 약이야! 나 스테주사 + 연고 + 약 전부 효과없다가 새로운 병원가서 처방받은 약들이야 제일 마지막 병은 홍조 올라온거 혈관축소시켜서 나아지게 만드는 약! (난 재생크림에 섞발했어)

열감 내린다고 미스트 뿌리는 순간 더 자극심해져서 절대 하면안되고 회사다닐때도 난 아이스팩가지고 다녔어 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와 너무 고마워ㅠㅠㅠ 진짜 고마워
밤마다 피부땜에 우울해지는데 다음에는 의사쌤이랑 이거 보여두리고 상담해야겠다
혹시 이건 증상을 어떻게 설명했길래 요렇게 처방해주신거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같은경우는 간지럽기보단 당장의 열감 +홍조가 너무 심해서 일상생활이 불가능할정도엿거든 그래서 스테로이드로는 전혀효과를 못봤다 말씀드리며ㅏ서 저렇게처방받았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나도 글케 설명드려봐여겟다
탈스테로이드 진짜 쉽지가 않네
너무 고마워 따뜻한 밤 보내🥹🥹🥹……….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7.1부터 전남광주특별시야?
0:56 l 조회 4
스벅 일하는 사람 있어?
0:56 l 조회 4
약간 남자가 벗방 비제이 영상이나 3
0:55 l 조회 11
01년생이 05년생 만나면1
0:55 l 조회 13
엠비티아이 찰떡궁합 조합있잖아 그럼 상극조합도 있음?
0:55 l 조회 7
나 진짜 축알못이라 그러는데3
0:54 l 조회 26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내가 좀 빡쳐할만한 스토리 올렸는데1
0:54 l 조회 27
홍명보 기계이거나 감정 없는 사람인가?3
0:53 l 조회 24
키스하거나 뽀뽀하면 립 지워지는데2
0:53 l 조회 25
사랑니 3개뽑고 다음날 러닝 가능할까?11
0:53 l 조회 13
설렘이 없으면 안좋아하는거임? 1
0:53 l 조회 16
홍명보님 욕먹는거 마음 아프다...4
0:53 l 조회 51
아 몰폰 하고 있었는데
0:53 l 조회 8
진짜 괜찮은 남자들은 대학때 품절되는 듯2
0:53 l 조회 28
요즘 버스타는 꿈 자주 꾸는데
0:52 l 조회 7
첫 연애를 연하랑 하는거 별로인가 7
0:52 l 조회 20
토익 ㄹㅇ 초보인데
0:52 l 조회 10
이 네일팁 어때?? 봐주라4
0:52 l 조회 14
지성의 가성비로 피부 복구하는 법2
0:52 l 조회 16
익들아 이거 중국에서 사온 선물 느낌 남? 10
0:5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