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후 5 40분에 집왔다고 한 뒤로 연락이 없어.....전화도 안 받음.....
2년 만났는디 이런 경험은 처음이네
잠이 적은 펀인 거 알거든...무슨 일이 생긴 걸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후 5 40분에 집왔다고 한 뒤로 연락이 없어.....전화도 안 받음..... 2년 만났는디 이런 경험은 처음이네 잠이 적은 펀인 거 알거든...무슨 일이 생긴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