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해봤는데 공기업은 일단 사람이 안잘리다보니 이상한 공기업 직원들 많음. 만만한 알바생이나 파견직한테 지 실수 떠밀기도하고 파견직이나 알바생이 실수하나라도하면 뒷담화+ 소문내고 소송 얘기하며 협박함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
|
나 해봤는데 공기업은 일단 사람이 안잘리다보니 이상한 공기업 직원들 많음. 만만한 알바생이나 파견직한테 지 실수 떠밀기도하고 파견직이나 알바생이 실수하나라도하면 뒷담화+ 소문내고 소송 얘기하며 협박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