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리 미루는것때문에 피임약을 먹던게 있는데 이거 입국심사할때 의약품 있다고 체크해야대?̊̈?̊̈ 상비약은 지인이 자기네들이 줄테니 안들고와도 된다락◡̈ 햐서 상비약 안들고가고 핌약만 가져갈거라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생리 미루는것때문에 피임약을 먹던게 있는데 이거 입국심사할때 의약품 있다고 체크해야대?̊̈?̊̈ 상비약은 지인이 자기네들이 줄테니 안들고와도 된다락◡̈ 햐서 상비약 안들고가고 핌약만 가져갈거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