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5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부모님은 내 나이에 결혼도 하고 애도 낳고 한게 대단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서 약간 퀘스트마냥 나이찰수록 결혼출산 번개불에 콩볶기마냥 해버리고싶으면서도 육아할생각만하면 생각접게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나혼자도 책임지기 힘든데 누굴 책임지는건 못하겠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도 그렇게 살다가 어찌저찌 살다보니 30에 결혼하고 31에 애낳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30대 초반에 결혼하는게 내 버킷인데 하구싶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연은 갑자기 찾아오더라고 그냥 지금 인생에 너무 낙담하지 말고 어떻게든 살아보려고 하면 갑자기 뭐가 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열심히 살면서 내 인연을 만나야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업 뭐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전업주부 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상대가 능력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사회에서 말하는 기준으론 글쎄? 그치만 우리 식구 먹고 사는 데 그렇게 큰 지장 없어 먹고 싶은 거 있으면 먹고 아기 필요한 거 있으면 살 수 있고....다 분수에 맞게 사는 거지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오오.... 마인드 좋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그냥 남들 하는 만큼 < 여기에 휩쓸리지만 않으면 되는 거 같아 우리가 지금 필요한 만큼 에 집중하면 다 살아진다 ㅎㅎㅎ 불만 없이 행복하게 살고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에게
맞아 비교할 필요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30인데 아직 공시중이다 ㅜㅜㅜ 답도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계속 하려다가 영어가 너무 점수 안나와서 포기했어,,ㅎ 영어만 아니면 계속 했을거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살다보니까 부모님은 도대체 어떻게 산건지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함,,, 물론 시대차이가 좀 있지만 그래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대단하신거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정.. 진짜 퇴근하고 밥차려먹는것도 개빡쎈데 난 그냥 부모님처럼은 못살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혼자도 힘든데 자녀도 키운다고? 너무 힘들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나도… 빨리 안정되게 자리잡구싶어 힘내자 잘될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힘내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고시하다 31살에 신입으로 금공 취직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멋지다 금공 가기 어렵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입금공??대박 고시면 회계사 1차 합격으로 간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스펙은 어떻게 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복1급 컴활2급 전산1급 그외 국가자격증 2개인데 영어공부중 토익 점수가 너무 안나온다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시 하는데 토익 필요행??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시 포기해서 취업하려면 토익 필요할거같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랑 똑같다... 요즘 공부 안하고 노는 내가 너무 싫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일을 회피하고 싶어,,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지독한 회피충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다 좋은데 진짜 치명적인 단점이 있음
20:15 l 조회 2
영화관 앨베에서 스포하는거 민폐다vs아니다
20:15 l 조회 3
아빠가ㅋㅋㅋㅋ만약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혼자 지금 한국 들어와야한대
20:15 l 조회 5
티켓베이에서 표 사면 신분증 문제는 어케 해?
20:14 l 조회 2
미팅 끝나고 다음날에 남자한테 연락올확률
20:14 l 조회 3
아씨 오늘 나만 빨간옷 입고 출근함1
20:14 l 조회 10
교촌치킨 윙봉, 콤보 중에 어떤게 더 나아?
20:14 l 조회 3
난 아직도 지금이 2024년 같아
20:14 l 조회 4
사주에 금기운
20:14 l 조회 5
25살부터는 연애시작 소개팅밖에 답이 없나1
20:14 l 조회 9
단기알바도 안 구해져서 의기소침해 있었는데 오늘만 두 개 잡았네
20:13 l 조회 6
예스24 왜이렇게 무책임해?
20:13 l 조회 8
특정 지역 관련 글에 정.병 있다
20:13 l 조회 8
육바연 먹말...2
20:13 l 조회 7
아빠 대기업 퇴직하셨대서 헉 이제 아빠 뭐 하고 지내시려나 했더니6
20:12 l 조회 83 l 추천 1
종교버리고싶다2
20:12 l 조회 11
32강 올라가더라도 쓰리백이니 뭐니 하지 마라
20:12 l 조회 5
오 인티 상위 1.3% 다
20:12 l 조회 11
Ai 에 연애감정을 느끼는 사람이 있구나
20:12 l 조회 12
Ai시대야
20:1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