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5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6개월만에 재회했는데 애인이 그 사이에 썸녀가 있었어...한번 만나서 놀았고 연락 몇번 하다가 그냥 잘 안돼서 연락 끊었다 하긴했는데 내가 헤어졌을때 사실 염탐하면서 알게 됐단말야 그분이 누군지

근데 재회해서도 그게 계속 신경쓰이고 짜증나....어케 고쳐 이거? 사귄것도 아니고 썸인데..ㅠ

대표 사진
둥이1
그건 신경쓰일만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재회 하면 신경 안쓰이겠지 하고 만난건데 머리랑 마음이랑 다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이긴하지만.. 지금 남친?은 널 좋아하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ㄱ그렇긴한데...아 이게 뭔가 만나고 집 돌아갈때 가끔 하...신경쓰이고 왜이러는지 모르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늘 그랬우.. 걔가 뭘 안할 걸 아는데 불안한 마음 알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내가 그랬는데.. 상황바이상황 사바사 감안하고 나도 재회했는데 그전에 완전 개최악으로 헤어졌었고 원래 헤붙 자주하는데 이번엔 진짜 끝인거라고 생각해서 나도 울만큼 울고나서 더이상 이렇게 살순 없다 생각해서 여행다니고 놀러다니고 하면서 소개팅도 가고 그랬었어 그러면서 나도 두세명 정도 몇번 만나다가 영안맞다 싶기도 하고+여전히 전애인이랑 비교하게돼서 다 끊어내고 혼자 복잡하던 찰나에 재회했거든
전혀 그런 스쳐지나간 사람들 생각 나지도 않아 애인이랑 함께한 시간이 소중하고 재회해서 더 애틋해 신경쓰이는건 당연하고 어쩔 수 없지만 서로 노력하면서 안정감주고 만나다보면 나아질 것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도 이런 마인드이길 바라고 싶다..ㅠㅠㅋㅋㅋ고마워ㅠ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5:19 l 조회 5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5
15:17 l 조회 12
찐사랑인데 현실때문에 헤어질 수 있다vs없다3
15:17 l 조회 17
기타 차콜색으로 주문했어 귀엽지??2
15:16 l 조회 16
근데 불도저든 아니든 겪어봐야 아는거같아3
15:14 l 조회 23
애인 만들기 현타온다
15:13 l 조회 14
내 연애는 슬프게도 내가 덜 좋아해야 오래가는거같음
15:12 l 조회 19
손크기 차이 미쳐벌여 4
15:11 l 조회 34
그럼 불도저가 아닌 사람 특징은 뭐야? 2
15:10 l 조회 21
이별 미련있다고 오해하려나?ㅠㅠㅠㅠㅠ1
15:05 l 조회 22
둥들아 애인이랑 사회 이슈? 사회 문제? 이런 거 얘기해? 13
15:04 l 조회 32
연애중 알파메일이랑 결혼까지 봐도 되는걸까 20
15:01 l 조회 55
애인이 전담 거짓말했는데 어케해야할까? 8
15:01 l 조회 21
인스타 추천에 자꾸 뜬다
15:00 l 조회 1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엔팁익 있어?
14:59 l 조회 6
아진짜 할말없게 답장오네 1
14:56 l 조회 24
남익인데 다짜고짜 밥 먹자 하면 당황스럽지?9
14:56 l 조회 32
공무원은 결혼하면 지역 옮길수있눈거야? 3
14:50 l 조회 31
Estj 어케 들이대야함 3
14:50 l 조회 24
카톡 대화는 큰 도파민 없는데 만나면 재밌는 연애하는 둥들 있우? 1
14:47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