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9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일단 난 아니..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업력 30년 이상 돼서 ㄱㅊ은 거 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임출 안하면 ㅇㅇ인데 한다면 모르겠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ㅇㅇ 위에 오~래다니는 직원들이 많아서 그런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육휴 출휴 단축근무 다 하시든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사가 자꾸 송사에 휘말려서 존폐의 위기가 종종 찾아와서 그렇지 업무 자체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ㅇㅇㅇ 업무가 빡세서 구렇지 망하지는 않을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오래됐기도 하고 매출액도 900억대라 당분간은 평탄하게 잘 흘러갈 것 같아
나중일은 윗사람들 의사결정 하기 나름이겠지만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회사 돈 없어보이진 않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도 업력이 좀 있어가지고 안정적이긴한데 요즘 건설경기 너무 안 좋아서 좀 걱정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너무 안정적이고 돈도 마니줘 ㅜ 근데 이직하고싶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만 아니라고 느끼나..? 다들 좋은 회사 다니나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 회사는 불안 했는데 지금 회사는 괜찮은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우리회사도 중소이긴 한데 설 명절 휴가 연말 총 네번 연 400% 기본급 상여 나오고 리조트 회원권 있고 학비지원 의료비지원 경조사 지원 등등 평달 월급은 그저 그렇지만 복지 좋아서 만족하고 다니는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진심 구멍가게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1년 채우고 이직 해보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떻게 버티고 있는건지 위태롭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축업계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닁??? 근데 뭐 잘 다니겠지 싶은 마음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 겁나게 없었는데 곧 회사정리한대 어디 가냐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들 안정적이라 느끼는 쪽은 직무가 어찌되길래??ㅜㅜ 강소아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나는 강소 맞아...ㅋㅋ.. 우리 회사 전무이상 임원들이 imf때 삼성,현대 짤리고 창립멤버라고 들었는데 그래서 삼성 현대 복지 따라한다고 복지가 좋은것도 있는거같음..
급여통장도 삼성 출신들이라 무조건 우리은행이야 입사하니까 우리은행 계좌 만들어오라 그랬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리 직무가 어찌돼??정말 신기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건설쪽이라 그런가 일줄어든게 너무체감됨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연봉도 중견급으로 받아서 난 여기 있을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환율오르고 판매가격올렸다 내렸다 난리임
저번달은 마이너스났다고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일이많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 내가 스스로 나가지 않는 이상은 안 잘릴 듯... 근데 이직하고 싶음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또 짤린다ㅋㅋㅋㅋ진짜 매년 뭐하는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중소같은 중견인데 ㄴ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업계가 당장 내일 부도나도 이상하지않아서 개불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업계가 교육업계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름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경리인데 겨우 연명하는중..급여인상 어려울거같아서 이직하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완전 아니..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들아 몇년전 여자친구 붙잡고싶을수도잇어?
21:41 l 조회 3
본인표출 면접 복장 골라줄사람..!!! 1
21:41 l 조회 10
대학생 남친 생일 15만원 과해..?1
21:41 l 조회 3
최근 친해진 아는 오빠 무슨의도같아?
21:41 l 조회 7
콘돔이 인간의 기본욕구인 성욕은 하되 임신 안되게하려고 쓰는 예방도구아녔어?
21:41 l 조회 9
자취하는 직장인들아3
21:41 l 조회 7
30넘어서 연애하니까 주말 데이트 빡시네..
21:41 l 조회 11
쌍수 재수술 너무 하고싶다…
21:40 l 조회 7
바깥음식으로 싸고 건강챙길수 있는 식단있을까?12
21:40 l 조회 20
나 결혼할 수 있을까
21:39 l 조회 14
나 멀쩡한데 왜 소개팅 제안이 안 들어올까?17
21:39 l 조회 53
다이어트할때 맥주 최악이야....?2
21:38 l 조회 25
너네 소림마라 로제마라샹궈 6단계 아주매운맛 먹을 수 있어?
21:38 l 조회 4
프사 골라줘 40 8
21:38 l 조회 51
두찜 실비한우곱창 많이 매워?4
21:38 l 조회 2
카페 알바익들아 궁금한거있음9
21:38 l 조회 9
헤어지는게 맞겠지? 4
21:37 l 조회 34
피자같은거 에프돌리잖아2
21:37 l 조회 19
확실히 자취하면 좀 더 연애를 하고싶나?5
21:37 l 조회 36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원피스 레이어드?? 어울려?1
21:3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