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3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1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에 남자들 보면 예쁜 연상녀 vs 평범 연하녀 나오면 거의 대부분 연하녀던데

여익들도 그래??

예를 들어서

1. 잘생기고 동안인 연상남 (1~3살 연상이라 가정)

2. 평범하게 생겼고 딱 제 나이로 보이는 연하남 (1~3살 연하라고 가정)

이렇게 나오면 보통 2를 고르나 1을 고르나?

나이라는 절대적 숫자에 남자만큼 민감한지 갑자기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엥 1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건 나이에 따라 다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상이 졸라 연상 아니면 대부분 1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남자도 개이쁜 연상이면 걍 만남 ㅋㅋ
내 친구들 중에 연상이랑 사귀는 애도 몇 있고 결혼한 애도 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나랑 성격 잘 맞는 사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내 주위 남자들은 연상이어도 예쁜 사람 만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근데 연하랑 바람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쎄다ㅋㅋㅋ 연하 만나다가 더 예쁜 연상이랑 바람난 애는 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여자가 더 능력녀인가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10에게
ㄴㄴ 그 언니 같은 대학 대학원생.. 연하는 학부생이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4에게
ㄴㄴ그롱게아니라 걍 연상녀가 돈을 더 잘써서 그런거아님?? 내 주변들은 굳이굳이 연상녀 안만나던데 돈 아닌이상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10에게
둘이 비슷하게 사던뎅.. 너 주위는 그렇겠지 내 주위 남자들은 나이 대신 얼굴을 더 보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4에게
근데 솔직히 나이얼굴 떠나서 성격이 더 중요함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보통1고르지않음? 무슨 띠동갑아니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위 4살 아래 1살까지 가능해서 그런가 1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1인데? 어리다고 좋은거 아니라 생각해서 ㅋㅋ 잘생긴게 더 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엥 성형티나는 엄청예쁜 연상여자만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바람은 연하녀랑 날수도 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윗댓인데 ㅇㅈ.. 내가 아는 남자애 2살 연하 에쁘장 여자애랑 헤어지고 진짜 예쁜 5살 연상 언니 만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1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 남익인데 남자들 평범녀보단 이쁜여자랑 사귈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내 주변에 남자들은 나이에 좀 민감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가 20대 후반인데 진짜 결혼적령기 선배들 아니고서야… 내 주변은 다 이쁜 여자임
5살 8살 차이나도 안이쁘면 도둑이라는 소리도 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 별로 안이쁜데도 남친이 도둑소리 들었다던데 6살차엿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럼 뭐 빈말이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11에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10에게
뭬<<이거 왤케 반응이 웃기냨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는 1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남자들이 유독 여자 나이에 집착하지 여자 입장에선 잘생긴 연상이 더 좋은거 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1이지 잘생긴게 흔한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이 차이가 안 써있어서 이것만 보면 무조건 1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이차 3~4살 정도?는 어때? 딱 또래보다는 살짝 많은 느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남친이랑 지금도 4살 차이나서 무조건 1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남익인데, 여자중에 연하 싫어하는 애들 종종 있음.
연하는 애같아서 싫다길래 진짜 성숙한 완성형 연하면 어떠냐고 했는데도 싫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오... 난 무조건 1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똑같은 평범한 얼굴의 조건이어도 난 연상이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엑.. 나 스무살때 지극히 평범했는데 남자들 아무도 안들이댐…. 평범 연하녀 고르는거 맞음?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이 되게 많은 거 아니고서야 웬만하면 1 고르던데 사람들 생각하는 것보다 얼굴 많이 봐 막상 주변에 예쁘거나 잘생긴 사람 나타나면 얼굴 안 본다는 사람들도 결국 관심 생기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남초커뮤에서 나이많은 여자 욕하는거 보고 이런글 쓰는거 아님?
현실은 남자는 거의 외모 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웃기지말라그래 걔네 걍 커뮤에서 여자나이로 어케든 까고 싶어서 그러는거지 막상 현실에서는 100명 중에 99명은 이쁜여자 고름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어이없어서 댓글 쓴다
나이 다 필요없고 외모가 다임
나이 집착하는 남자들은
임신 유무 때문에 그러는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누가 그럼?ㅋ 다른 조건 다 빼고 나이랑 외모만 두고 보면 외모 골라..ㅋㅋ 연애프로그램 못 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엥 예쁨 평범 중에 누가 평범을 골라 남자도 1~3살정도 연상은 잘만남 5살 이상이면 고민하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이차이가 1-3살만 나먄 당연1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예쁜사람두고 평범녀를 왜 만나?
뭐 연상 나이가 35살 넘어서 임신 어려운 상태가 아니고서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나이가 중요한게 아니고 예쁜거 좋아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남익인데 당연히 평범연하 만날바엔 예쁜연상만남 무조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1살~3살 차이 만나는 애들은 주위에 너무 많은데 ㅋㅋㅋㅋㅋ 5살 이상 차이면 몰라도.. 나 여익이고 연하 좋아하긴 하는데 이건 1이야ㅋㅋㅋ둘 다 또래면 잘생긴 사람이 더 좋음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읽자마자 닥1 안 고를 이유가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그냥 더 예쁜사람 만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남자들 생각보다 단순해서 현실에선 그냥 제일 예쁜 사람이 젤 인기많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4
이거를 2를 고를 이유가 있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5
여자 나이 = 남자 재력이라 생각하는 사람 많음 그리고 어리기만 한거 좋아하는게 아니라 어린애들 특유의 찌들지않은 기운이 이뻐보이게 만드는거 … 나 20중후반 여잔데도 옛날사진보면 얼굴은 지금이 더 이쁜데 그 생글생글함이 있어 내 친구들도 나 객관작 이쁨은 지금인데 옛날이 더 자기 취향이엿다 이런말 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6
당근 이쁜거지 나이차이 한 10살 나지않는이상,,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내 주위애들은 무조건 1이던데?ㅋㅋㅋㅋㅋ
나이보다 이쁜게 갑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8
보통 1 고르지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9
아니지 여자는 걍 디폴트가 연상선호인데 잘생긴 연상이랑 평범연하 넘 밸붕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0
30살 넘는거아니면 99% 이쁜연상 고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1
무조건 이쁜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2
여자는 비교하려면 재력으로 비교해야해
본능적인거라 남자들이 보는 여자 나이=남자 능력 이거임 얼굴 평범하고 혼자 일해서 집 여유있게 먹여살릴 능력 있는 남자vs얼굴 잘생겼는데 맞벌이+여유 못부리는 남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3
갖고있는게 똑같고 성격도 똑같으면 난 얀하남 젛아하긴 함 ㅎ 근데 잘생겼으면 1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4
덜예뻐도 나이 어려서 ㄴㄴ 걍 새로운 여자라서 그런거고 보통 걍 예쁘고 지 스타일인 사람 선택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이 많은건 상관없는거 같아 지금 6살 연하남한테 대시 받는중..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6
다필요없고 못생기고뚱뚱하면 그낭 망함임ㅋㄱ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난 걍 예쁜사람이 좋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8
연애 시장에서 그냥 압도적인건 피지컬이야.
누나건 뭐건 눈 돌아가게 예쁘면 그만이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나이차이 많이 나는데 어느순간 반반내고있어…
13:42 l 조회 3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13:36 l 조회 17
사내 썸.. 1
13:33 l 조회 13
안짜치게연애하는법3
13:30 l 조회 22
이런 과거 가진 애인 만날 수 있어?2
13:30 l 조회 21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8
13:28 l 조회 66
3년만나고 파혼했는데 아무런 자신감이 안생긴다1
13:27 l 조회 22
어장..인걸까 2
13:26 l 조회 15
불쾌한 전애인. 읽씹 vs 안읽씹1
13:23 l 조회 17
무던한 애인 이랑 섬세한 애인 둘중에8
13:20 l 조회 32
잇프제 익들아 이거 거절이야?? 1
13:18 l 조회 17
고등학교 때부터 장기연애 하고 결혼했다!!! 궁물1
13:18 l 조회 18
본인표출남자 심리 분석 한번 해주실 둥! 3
13:10 l 조회 25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38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5
13:01 l 조회 45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4
13:00 l 조회 37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1
13:00 l 조회 39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23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42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