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나 뭐햇냐.. ㅠ 이제야 공기업에 관심생겨서 알아보는중인데
내년 상반기건 사실상 무의미한 도전이더라…. ㅠ
시험이 3월인데
자격증+ncs 공부 동시에 해야해 하아
나 직장인인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올해의 나 뭐햇냐.. ㅠ 이제야 공기업에 관심생겨서 알아보는중인데 내년 상반기건 사실상 무의미한 도전이더라…. ㅠ 시험이 3월인데 자격증+ncs 공부 동시에 해야해 하아 나 직장인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