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7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가족혈연지연고향급의 시골 사는데도 불구하고 억울한 일 다 당하고 공무원들 나서서 해결하려는 생각도 없고 그냥 평생 살거니까 힘없으면 힘없는 사람만 억울한 구조임 

도시의 룰이 아니라 그냥 시골만의 새로운 왕국이 있는 급으로 상식밖의 일들 개많이겪음 있는정 없는정 다 떨어졌음. 혹시 시골 살거면 부모님이 이장급 되거나 아니면 자기가 그지역 대빵의 빵빵한 푸쉬를 받고사는거 아닌 이상 못견딘다..^^ 여기 나름 큰곳인데 도시는 인구가 많아서 이상한 일도 확률에 맞게 운나쁘게 걸린다면 여기는 몇년간 걸쳐서 간보면서 계속 기싸움 하지 않는 이상 약하게 보이면 바로 밟힘 집에서도 최악의 절망편으로 사회생활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안 건너도 다 아는 관계 이게 진짜 미치는 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솔직히 시골 온다면 기본적으로 감수해야한다고 생각함 이거보다 더 한 일 ㄹㅇ 말도안되게 많으니까 웬만하면 도시에서 나이 비슷하고 사회활동 활발히 하고 모두가 낑겨서 기본 예의라도 제대로 아는 사람집단에 있는게 나음 시골은 법이 안통한다 힘센놈이 장땡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하는게 난 아빠가 좀 동네에서 이름 다 아는 사람 이었는데..경찰이 음주도 봐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외법권임 그냥 그 작은 마을에서 지가 한자락 한다? 아무도 제제 안함 못하는게 아니라 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솔직히 수도권조차 못올라오는사람들이 다 개깡촌살잖아… 너도 거기있는거 아까워 경기도라도 가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수도권에 있다가 가정형편 어려워져서 내려온건데 이렇게 사람들 질이 확 바뀔줄 몰랐어 마음도 아예 꺾어벼려서 난 평생 여기서 썩어야하나보다 싶었는데 ㄹㅈㄷ 사건겪고 도시로 뜨려고 진짜진짜 미친일들이 너무 많이 일어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10대야? 돈열심히벌어서 수도권으로 이직하자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골은 그 지역 유지 아니면 못 살아남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컴포즈 너무 어협다....
20:54 l 조회 1
군대에 학부모 단톡방 있는거 진짜야 구라야
20:54 l 조회 2
투썸 많이 힘들어?
20:53 l 조회 3
본인표출 와 이거 개 맛있어❗❗❗❗❗❗❗
20:53 l 조회 10
마운자로 맞고 호르몬 안정화 느낀 익 있어?
20:53 l 조회 4
익들아 나 살빼려고 지금 3일째 인터벌 러닝하는중
20:53 l 조회 6
중소 신입들아 너희 월급 얼마임?
20:53 l 조회 8
ㅋㅋㅋㅠ 다리한짝도안들어가던 바지 드디어 들어간다
20:53 l 조회 4
에타에서 노인네 취급은 몇살부터 당해?2
20:53 l 조회 5
편견갖고 있는거 있음?3
20:53 l 조회 6
뒷기장 더 길게 만드는 셔츠는 왜그런거야1
20:52 l 조회 8
외래간호에서 일하면
20:52 l 조회 3
2,3차병원에서 처방전 떼려면 몇년 이하만 가능해..?
20:52 l 조회 5
대학교 같은 성적인 애만 A+ 받았는데 이거 가능해?3
20:52 l 조회 18
나 회사 면접 문자온걸 지금봤는데 답장 에바지?
20:52 l 조회 13
가다실 지금 맞을가?2
20:52 l 조회 13
키 150대 여자들아
20:52 l 조회 21
다들 세전 세후 얼마차이나?3
20:51 l 조회 10
근데 반도체기업들은 다 가기 싫어하는데 보내려는 이유가 뭐야?1
20:51 l 조회 7
생리전+중일땐 변비 끝나면 바로 쾌변인 익들 이써?
20:5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