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1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재형 세승 연애고민상담소 내용 중 하나인데 재형이 말한 사랑의 레벨이란거 맞는 말 같음 나는 100이 최대고 상대방한테는 50이 최대라고 가정해보면 상대는 최대한으로 사랑하는게 결국 나한테는 절반만큼 느껴지는거잖아 근데 그렇다고 그 사람이 날 덜 사랑하냐? 이걸 물었을 때는 아니라는거지 사람마다 사랑의 레벨이 다르고 그 다름을 느낄 수는 있지만 판단해서는 안된다는게 옳은 것 같아 이 사람이 내가 느끼기에 50을 표현했어도 그 사람한테는 정말 최대치의 사랑을 내뿜고 있는 걸수도 있잖아 이 다름을 깨닫고 이해하고 또 타협해가는 과정이 중요한 것 같음
대표 사진
둥이1
사실 타협해서 만나는 사람보다 100끼리 만났을때가 제일 행복한 법인데
그걸 못하겠음 이해를 하는 게 맞아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이 레벨이 같은 사람을 만나는게 더 좋겠지 근데 그게 아닌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아서 그런듯 작은 차이는 이해로도 해결될 수 있는데 큰 차이는 엄청난 노력과 시간을 들이는게 아니고서야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ㅁㅈ이거 내가 장기연애하면서 힘들게 오래걸려서 깨달은건데ㅋㅋㅋ나는 이사람이 날 덜사랑하나?하면서 서운해했는데 어느순간 얘도 날 최대치로 사랑하는거구나를 깨닫고 완전 안정됨 그때부턴 더이상 '나는 이렇게도 해주는데 상대는 안해주네...'이런게 의미없더라고
내생각엔 저게 마음 자체가 100과 50이라기보단 마음은 둘다 100인데 겉으로 쉽게 보이는 표현이 100과 50인거같음 사람들이 흔히 사랑의 척도로 생각하는 연락이나 사소한 애정표현같은 것들이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내 전애인들을 자꾸 궁금해 해
2:27 l 조회 11
우는데 아무말 없는 애인어때 3
2:27 l 조회 15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7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1
2:21 l 조회 31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8
2:20 l 조회 24
전연애 결별 사유5
2:18 l 조회 35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1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16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18
1:59 l 조회 53
보고싶다1
1:58 l 조회 31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5
1:48 l 조회 150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5
1:46 l 조회 29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2
1:45 l 조회 26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31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39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10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5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2
1:39 l 조회 23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9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