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1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아마 친구랑 여행갈거같은데 ㅠ 서운해하려나 …사귄지 200일됨 클스마스는 애인이랑보내!
대표 사진
둥이1
나 아마 안 만날듯 클스마스도 가족이랑 보내구 이브만 같이 보내기로 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새해에 애인이랑 보낸적 없어 ㅋㅋㅋ 웬만하면 가족?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원래보통 가족이랑보내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크리스마스엔 연인, 새해엔 가족이라는 생각이 강해서.. 새해에 못 본다해도 안 서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사귀면서 한번도 본적없음ㅋㅋㅋㅋ크리스마스나 그럴때도 그닥?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두 이 날은 친구랑 보내ㅋㅋ 서로 매년 새해마다 같이 보내는 애들 있어서!! 근데 서운할 수도 있겠다 함 잘 물어봥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매년 새해는 가족이랑 보냈엉!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음날 오후 6시까지 톡 답 없음 어떨것같아? 2
17:09 l 조회 10
인프제 남자 썸vs어장 봐줄 사람3
17:08 l 조회 8
인프피 연애할 때 답장
17:08 l 조회 4
너희는 애인이랑 타지로 이사왔는데 애인이 자주 친구 만나면 어떡할 거야?10
17:06 l 조회 15
난 이해가 안돼… 왜 이런 행동을 했던거고 헤어지자한거지 1
17:03 l 조회 33
이별 생일선물 먹튀한거 빡치네
17:01 l 조회 16
커플템 같이 가서 고를까 서프라이즈로 사갈까1
17:00 l 조회 9
헤어졌다
16:58 l 조회 25
인팁은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정적이 생기면 어때?1
16:57 l 조회 16
근데 다른 의미?로 데통 하고 싶은 익들도 있어? 15
16:49 l 조회 41
하 썸붕난 상대가 너무 보고 싶어8
16:44 l 조회 68
안정형은 유니콘 아니야? 4
16:42 l 조회 57
연락부분에서 좀 변했는데 행동은 평소대로면 그냥 냅둬?
16:39 l 조회 19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5
16:35 l 조회 44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3
16:34 l 조회 37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4
16:33 l 조회 40
나는 나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1
16:31 l 조회 40
이별 에흉 보고시퍼라 4
16:27 l 조회 36
너네는 부모님이 애인 궁금해하시면 사진보여드려?14
16:26 l 조회 58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24
16:25 l 조회 4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4